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천안 직산 빽 다방 방문포장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산에 있는 짬뽕집에서 매운짬뽕을 먹은후에 갑자기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가 먹고 싶어서 직산에 있는 빽 다방에 다녀왔습니다. 빽 다방을 자주 이용하는 목적이 빽 다방은 가성비 좋아서 자주 이용을 하는것 같습니다.양도 많고요~ 

 

직산 빽 다방의 경우에는 중심도로(봉주로)에 위치해 있지는 않습니다. 직산읍의 행정복지센터 부근에 위치를 하고 있네요.

 

 

방문하여 코로나 19로 인하여 손소독 및 QR방문 체크를 하여 줍니다. 빨리 코로나가 끝나서 QR방문인증 같은것을 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과 아이들은 완전초코바나나 빽스치노(SOFT)를 사달라고 해서 2잔을 주문을 하였네요.

 

이미지 출처 빽다방홈페이지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과 완전초코바나나 빽스치노(SOFT)를 주문하고 자리에 앉아서 기다려 봅니다. 

 

 

빽 다방 신메뉴들도 계속 나오고 요즘 신메뉴는 성주참외, 퐁당치노등 맛있는 음료들이 추가가 되는것 같네요.

 

 

주문을 한 빽 다방 음료를 음료캐리어 담아서 차로 이동을 하면서 맛나게 먹었네요. 빽 다방은 가성비 좋은곳 같습니다.

 

 

 

<<< 빽 다방 직산점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