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천안 시골애 매콤한 불맛 나는 낙지볶음

 

오늘은 매콤하고 불맛나는 낙지볶음이 먹고 싶어서 집 근처에 있는 시골애 방문을 하였습니다. 

 

 

시골애간판
시골애

 

입구에 들어 가는데 보이는 생활의 달인 마크와 연중무휴라는 글이 눈에 띄네요. 

 

 

시골애 입구사진
시골애 입구

 

방문을 하였을때 좌식으로 된 곳에는 사람이 한분도 없었고, 의자로 앉는 곳에서 사람들이 몇 분 계시더군요. 이곳도 장사가 잘 되는 곳인데 코로나로 손님들이 많지 않네요.

 

 

천안 시골애 내부
실내 좌식의자

 

시골애 낙지볶음은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낙지볶음을 더 맛있게 먹으려면 밥에 적당량의 청국장과 콩나물, 각종나물 그리고 낙지볶음을 넣어 같이 맛있게 비비면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낙지볶음 맛있게 먹는법
시골애 낙지볶음 맛있게 먹는법

 

시골애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낙지볶음을 시켜 먹었는데 낙삼볶음도 많이 시켜 드시는 것 같았습니다. 

 

 

시골애 메뉴
시골애 메뉴

 

짜잔 드디어 나온 낙지볶음입니다. 2인분입니다. 매콤함과 불향이 나는것 같습니다. 

 

 

불맛나는 낙지볶음
불맛나는 낙지볶음

 

추가적으로 나온 반찬들 입니다 . 반찬들도 깔끔하게 잘 나오더군요. 

 

 

반찬과 낙지볶음
반찬과 낙지볶음

 

추가적으로 나온 반찬들을 젓가락으로 조금씩 떠서 비벼먹는 밥에 올려서 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시골애 낙지볶음
밥과 반찬 그리고 낙지볶음

 

그리고 나온 걸쭉한 청국장 입니다. 밥에 비벼서 먹기 좋게 청국장도 걸쭉하게 나오네요. 아주 구수하고 맛있습니다. 

 

 

비벼먹는 청국장
비벼먹는 청국장

 

맛있게 먹는법대로 반찬들과 청국장, 콩나물 등을 넣어서 비벼서 먹었습니다. 낙지볶음 비빔밥이 되었네요. 아주 맛있습니다. 

 

 

매콤하게 밥비벼먹기
매콤하게 밥 비비기

 

오늘도 맛있게 매콤하고 불향이 나는 낙지볶음을 먹었네요.  매운맛도 단계를 조절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곳입니다. 

매운 것 잘 드시는 분들은 매운맛에 도전을 해보세요~

 

<< 시골애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