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천안 유량동 매운 순두부 먹으러 두반콩 방문

 

 

날씨가 따뜻하다가 갑자기 추워지는 바람에 갑자기 얼큰한 매운 순두부가 생각이 나서 천안의 유량동에 있는 두반콩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이곳은 두부와 순두부가 생각이 나면 자주 찾는 식당입니다. 

 

방문한 날은 너무 춥고 배가 고파서 식당 내부사진 등은 찍지를 못하고 오로지 음식에만 집중을 했네요~

 

 

보쌈 정식을 시키면 1인분씩 따로따로 보쌈이 나옵니다. 그리고 백 순두부, 콩비지찌개, 매콤 순두부 중 먹고 싶은 것 1개를 선택하여 드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매콤 순두부를 먹고 싶어서 매콤 순두부를 시켰네요.

 

따라서 나오는 반찬들입니다. 두부김치와 각종 여러 가지 반찬들이 나오는 데요. 조금씩 깔끔하게 나옵니다. 

 

 

역시 두부집이라 그런지 이곳 두부김치도 맛있습니다. 다른 반찬들도 맛있네요~

 

 

이곳에서는 옥수수 동동주를 한잔씩 공짜로 가져다가 먹을 수 있습니다.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달달하다 보니 먹다보면 어떨떨하고 술에 취할수 있습니다~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드디어 나온 매콤 순두부입니다. 매콤하고 정말로 맛있습니다. 약간 쌀쌀한 날씨에 현명한 선택을 했네요~

 

 

들어가 있는 순두부의 양도 많고 맛있습니다. 

 

 

두반콩의 가격표입니다. 이곳에서는 두부보쌈 등 여러 메뉴들을 먹어 보았는데요. 다 맛있네요~ 추천을 하는 식당입니다. 모두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 유량동 두반콩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