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천안맛집 평양 냉면 으로 점심식사

 

 

안녕하세요~ 아내와 주말에는 일주일간 먹을 야채 , 과일, 고기를 구입하러 상설시장에 방문을 합니다. 일반적으로 홈플러스와 이마트가 집근처에 있지만, 싸고 싱싱한 식재료를 위하여 자주 시장에 갑니다.  오늘은 아내와 천안의 중앙시장에서 장을 보다가 평양냉면이 먹고 싶어서 평양냉면으로 갔습니다. 

 

이 평양 냉면집은 천안에서 냉면집으로 유명한 집이라 맛도 궁금하고 하여 방문을 하였습니다. 

 

 

정말로 오랜기간 장사를 하시고, 천안에서는 이미 가장 유명한 냉면집입니다. 

 

 

실내입니다.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냉면집의 역사가 느껴지는 곳 이네요. 

 

 

가격표 입니다. 작년에 비해서 가격이 천원올랐네요~ 이곳에서는 평양 냉면과 불고기 그리고 녹두부침을 많이 드시더군요.

 

 

벽에는 각종 매체에서 소개가 된 자료들과 생활의 달인에도 방송에 나왔던 곳이네요.

 

 

짜짠 드디어 나온 평양 냉면 입니다. 비주얼은 여느 냉면들과 틀린것은 없습니다. 삶은 계란 반쪽에 편육 두점정도 그리고 배 한쪽과 무절임과 오이채가 다 입니다.  

 

 

면발도 적당한 찰기도 있고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맛본 육수~~~ 처음에 딱 먹었을때 정말로 육수가 심심합니다. 요즘처럼 냉면에 다대기나 양념을 가미해서 드시는 분들은 호불호가 갈릴수 있지만, 정말로 순수하게 아무것도 가미가 안된 냉면육수의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아내는 정말로 맛있다고 아내가 순수한 맛을 좋아하거든요. 냉면에 반했다고 하네요~ 저는 너무 심심한 맛이라 식초와 겨자를 듬뿍 넣어서 먹었네요~

 

 

짜잔!~~~ 깨끗하다 싹 비웠습니다. 평양 냉면은 정말로 순수한 맛이 매력인것 같습니다. 육수가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오늘도 맛있게 먹고~~ 아내에게 맛있는 밥을 사줬네요~~ 평양 냉면만 먹었네요~~

 

 

혹시 평양냉면 맛이 궁금해 하신 분들을 위해서 지도를 첨부를 하여 드립니다.  심심한 꾸미지 않은 냉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을 드리는 곳 입니다. 

 

 

서울에 동무 밥상등 유명한 북한 음식들을 파는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동무 밥상은 가보지는 못했지만, 북한 음식도 나름 매력이 있는것 같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