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야우리 멀티플렉스 5층 도꼬돈카츠 방문

 

안녕하세요. 지난주에는 아들과 아내와 오랜만에 천안의 야우리 멀티플렉스 푸드코트에 다녀왔습니다. 5층에 올라가니 정말로 사람들이 많더군요~ 자리 곳곳에 코로나로 인하여 띄어서 앉기를 하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빨리 코로나가 없어져야 할 텐데요~

 

 

 

푸트 코트에 여러 집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저희는 돈카츠를 파는 곳으로 왔습니다. 

 

 

일단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표시가 보이네요~ 방역을 잘 지켜야 할 것 같습니다~

 

 

푸드 코트에는 정말로 많은 식당들이 많습니다. 아들이 돈카츠가 먹고 싶다고 하여 도꼬 돈카츠에 갑니다.

 

 

주문을 해봅니다. 냉모밀 1개, 돈카츠 나베 1개, 치즈 돈카츠를 주문을 해봅니다.

 

 

주문하여 나온 돈카츠 나베 돈가스를 물에 넣고 숙주와 배추로 국물을 만들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돈카츠 나베 양이 정말로 많더군요... 밥도 한 공기 가득 있어서 배불러서 다 먹기가 힘들더군요~

 

 

다음으로 나온 냉모밀~ 냉모밀은 여름에 먹으면 정말로 맛있는 음식입니다.

 

 

메밀소바~ 더운 날씨에는 정말로 소바 만한 것이 없습니다. 시원하고 맛있네요~

 

 

치즈 돈카츠가 나왔습니다. 아들이 돈카츠를 너무 좋아하여 주문을 한 것이네요~

 

 

치즈 돈카츠에 치즈가 듬뿍 들어 있네요. 아들이 맛있다고 잘 먹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