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결혼기념일 원성동 두바이골드 방문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집에서 뒹굴뒹굴하고 있었는데, 아내가 결혼기념일 이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하는말이 오늘 가고 싶은곳이 있다고 하여 물어보니 목걸이와 반지가 가지고 싶다고 하여 집하고 가까운 원성동 두바이골드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가게가 크지는 않지만 정말로 특이하고 예쁜 목걸이,귀걸이, 반지, 팔찌등 많이 팔고 있었습니다.  금도 매입을 하시고, 금시세가 밖에 표시가 되어 있네요.

 

 

 

 

실내 내부입니다. 정말로 심플하고 깔끔하네요. 

 

 

 

 

 

 

 

 

 

 

방문을 하시면 사장님도 반겨주시지만, 금장식을 한 강아지 모형과 금 목걸이를 한 고양이가 반겨 줍니다. 정말로 사람을 잘 따르고 좋아하는 고양이 입니다. 

 

 

 

 

 

아내의 목걸이를 구입하기 위해서 금 목걸이를 골라봅니다. 특이한 목걸이가 많아서 아내는 이것저것 다 맘에 든다고 하네요. 돈만 있으면 다 사주겠지만~~ 아내분 하나만 골라주세요~~^^ 

 

 

 

 

 

아내가 특이한것을 너무 좋아해서  이것저것 특이한 것으로 착용을 해보았네요~ 

 

 

 

귀걸이도 특이한 제품들이 정말로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제품을 전담해서 디자인하는 디자이너가 있다고 합니다. 

 

 

 

마음에 드는 팔찌들을 모두 착용을 해보았습니다. 열쇠 모양 팔찌도 참 특이했습니다. 

 

 

 

 

다양하게 귀걸이, 팔찌, 목걸이, 반지등 예쁜 디자인이 많아서 선택장애가 옵니다.~

 

 

 

 

 

 

 

실제적으로 반지 및 목걸이등을 디자인 하면서 그린것 이라고 하네요~

 

 

 

결혼기념을을 맞이하여 두바이골드에 방문을 하여 플렉스하게 쇼핑을 하고 왔습니다.~~ 아내의 목걸이, 귀걸이, 반지, 팔찌 그리고 딸의 반지까지 쇼핑을 하였습니다.  두바이골드 사장님도 인상도 좋으시고 이것 저것 구매를 하느라고 2-3시간을 골랐는데 친절하게 끝까지 설명을 잘 해 주셨네요~~

 

그리고, 제일중요한 금액도 사장님께서 할인도 많이 해주셨습니다~  모두 내돈내산 리뷰이며~ 제품 AS도 잘해주신다고 하셔서 마음이 놓이네요~ 

 

금목걸이, 금반지, 금팔찌등 구매 예정이신 분이나 여자친구 선물 또는 부모님선물 구매 예정인 분이신 분들은  꼭 두바이골드에 들려보세요~ 정말 특이하고 예쁜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 천안 두바이골드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