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홍성용봉산 근처 케이카페 방문하여 빵과 커피 마시고 오다

 

안녕하세요. 지난 5월8일에 홍성의 시골집 부근에 있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생긴지 얼마되지 않은 카페인데 규모도 크고 방문한 사람들도 많아서 깜짝놀랐네요. 아마 충남홍성에서는 제일 큰규모의 카페 일것 같습니다.

 

케이카페주차장

 

케이카페의 입구 입니다. 넓직하고 좋습니다. 이곳도 코로나19로 인하여 체온체크 및 방명록 QR코드 작성을 해야 됩니다. 

 

케이카페입구

 

입구에서 들어오자 마자 보이는 실내모습 입니다. 안에서 베이커리 와 커피 및 음료들을 팝니다. 일단 먹고 싶은 빵들을 쟁반에 담아서 커피주문하는 곳에서 계산을 합니다. 

 

 

케이카페실내-모습

 

계단옆의 중간중간에는 좌식으로 또는 누워서 커피를 마실수 있었습니다. 빵의 종류도 다양해서 이것저것 다양하게 먹을수 있습니다. 

 

케이카페실내

 

초코빵, 밤식빵 , 베이글, 스콘등 다양한 베이커리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밤식빵과 스콘 그리고 크림빵을을 구매를 하고 딸기음료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을 했습니다.

 

케이카페빵종류

 

좋아하는 빵들이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는데, 사람들이 많이 방문을 해서 빵들이 많이 빠지고 있네요.

 

케이카페페-빵의종류

 

이곳에서 쟁반에 담은 빵들과 음료들을 주문을 합니다. 대체적으로 가격은 약간 높은편입니다.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와 구매한 빵들을 달달하게 먹어 봅니다. 

 

케이카페아메리카노

 

2층에 올라오면 용봉산을 한눈에 볼수 있어서 좋네요~~

 

케이카페2층모습

 

실내 인테리어도 잘되어 있고, 2층의 시설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서 친구, 연인, 가족들이 모여서 커피나 음료, 빵등을 드시면서 시간을 보내기 좋은곳 같습니다.

 

케이카페2층에서

 

2층의 다른곳의 테이블들이 있는곳 입니다. 정말로 카페가 크고 넓습니다.

 

케이카페외부시설

 

날씨가 가을정도면 밖에서 화롯대에서 불을 펴놓고 커피를 마시는 분위기도 너무 좋을것 같은곳 이네요. 대체적으로 바같의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잘해놓았네요~

 

케이카페야외시설

 

▶ 홍성 용봉산 케이카페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