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네이버 웨일에서 티스토리 피드를 누르게 되면?

 

안녕하세요.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가 빠르다고 하여 웨일 브라우저를 사용을 하여 티스토리에 접속을 하여 블로그 글자, 댓글 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었는데요. 

 

어느 순간부터 네이버 웨일에서 티스토리 피드 부분을 누르면 연결 오류가 나네요. 피드 쪽에 오류가 나는 부분은 대부분 티스토리가 연결된 상태에서 접속이 되는 것이라 쿠키의 오류일 가능성이 있는데요. 

 

웨일 브라우저

 

혹시 인터넷 쿠키의 오류 말고 다른 오류도 있을 것 같아서 네이버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봅니다. 

 

네이버 고객센터

 

웨일 브라우저의 점세개 부분을 누릅니다. 

 

웨일 브라우저 설정

 

다음과 같이 팝업창이 뜨는데요. 설정을 누릅니다.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설정

 

설정 부분이 나오면 개인정보 보호를 누릅니다. 

 

개인정보 보호

 

개인정보 보호 부분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에 가셔서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를 합니다.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부분의 기간을 보시면 지난 1시간 부분을 전체 삭제로 하셔야 대부분의 쿠키 문제가 해결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인터넷사용기록삭제

 

인터넷 쿠키를 삭제 후에 다시 웨일 브라우저를 닫았다가 다시 실행을 하니 다음과 같이 티스토리 블로그의 피드 부분이 잘 연결이 되네요.

 

티스토리 블로그 접속
티스토리 블로그 피드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