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넷플릭스 추천 영화 감동적인 영화 밥정

 

얼마 전에 넷플릭스에서 무엇을 볼까? 하다가 눈에 띄는 다큐멘터리 형식의 영화 밥정이 있어서 시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영화에 나오는 임지호 셰프는 얼마전에 심장마비로 돌아가셔서 더욱더 안타까운 영화인 것 같습니다. 

 

영화 밥정은 넷플릭스에서는 7월 15일에 공개가 되어 영화 목록에 추가가 되었습니다.

 

따뜻한 밥 한 끼 보다 더 큰 위로가 있을까?

위로가 필요한 모두를 위한 아름답고 따뜻한 영화 밥정... 

 

영화 밥정

 

 

네이버 영화에서 어느 정도의 영화 평점을 받았는지 검색을 하여 보았더니 관람평 및 네티즌들의 평론도 너무 좋은 영화입니다. 

 

밥정 평점

 

반응형

 

 

다큐멘터리식의 영화라 출연하시는 분들은 한정되어 있더군요. 임지호 셰프님의 마음이 영화 내내  느껴지는 영화였습니다.  

 

 

밥정 출연진

 

임지호 셰프님은 방랑식객 요리연구가로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자연에서 얻은 재료의 특성을 그대로 살려서 음식을 만들기로 유명한 셰프였습니다. 

 

살아계셨을 때에는 예능 프로그램인 집사부 일체, 정글의 법칙 등 여러 예능프로그램에도 출연을 하였었습니다. 

 

임지호 셰프

 

 

영화에서도 따뜻한 밥을 차려서 부모님은 아니지만 인연으로 만난 분에게 부모님처럼 따뜻하게 요리도 만들어서 대접하고 밥정이라는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밥정

 

 

 

임지호 셰프의 생모는 혼자서 아이를 낳아서 키우다가 교통사고로 돌아가시고 임지호 셰프는 어머니에 대한 그리움으로 음식을 만들어서 나누게 되었다고 합니다.  

 

 

 

 

임지호 셰프는 자연 그대로의 식재료를 채취를 하여 요리하시기로 유명하였습니다. 

 

 

방랑식객

 

 

자연재료로 자연스럽게 만들어진 요리라 맛은 어떨지는 몰라도 건강에는 좋을 것 같습니다. 재료도 신선하고 요리도 독특해서 맛있을 것 같네요.

 

 

자연요리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