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노브랜드 꼬치어묵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울 때 먹기 아주 좋은 노브랜드 꼬치어묵에 대해서 포스팅을 합니다. 이번에 노브랜드 꼬치어묵을 구입해다가 먹다가 아주 비싼 꼬치어묵이 값을 치르게 되었는데요. 이유는 꼬치 어묵을 먹다가 임플란트의 지르코니아 이빨이 깨지는 일이 발생을 했네요. 치과 임플란트 AS에 관한 내용은 다음 포스팅에 하겠습니다.

 

 

노브랜드에서 파는 꼬치어묵입니다. 한겨울에는 이만한 간식 및 술안주는 없는것 같습니다. 제가 캠핑을 좋아하는데 구이 바다 나 냄비에 넣고 캠핑 가서 소주와 먹기는 최상의 음식이네요.

 

< 노브랜드 꼬치어묵의 가격>

4,980원

 

 

 

뒷면에는 조리방법이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꼬치어묵은 14개가 들어 있기 때문에 7개 기준으로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가족이 오뎅을 좋아하기 때문에 어묵 육수 2개, 꼬치어묵 14개가 들어 있습니다. 보통 포장마차에서 꼬치어묵 1개 먹으면 700원이기 때문에 정말로 돈을 아끼는것 같습니다. 

 

매운것을 좋아해서 고추가루를 넣었습니다. 펄펄 끓어서 사진을 찍으니 뿌옇게 나왔네요... 국물맛도 좋고 꼬치로 되어 있어서 하나씩 먹기 편리하네요.

 

기호에 따라 무 , 대파 , 건새우등을 넣으셔서 드시면 정말로 시원한 국물의 맛을 느낄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빨이 부실해서 이제는 오뎅도 조심해서 먹어야 겠네요~ 얼릉 치과에 예약을 하고 돈을 쓰러 가봐야겠네요. 항상 자나깨나 음식을 드실때에는 치아파열등에 조심하세요. 예전에 딱딱한 음식을 먹고 치아가 반으로 쪼개져서 임플란트를 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