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노브랜드 찰진순대

 

 

안녕하세요. 요즘은 아이들이 집에 오래 있어서 어린이 간식, 어른 간식이 많이 필요하게 되네요. 그런데 일반 분식집에서 먹을 수 있던 순대를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제품이 있어서 구매를 하여 왔습니다. 인기 상품 목록에도 있으며 상품평을 보아도 다들 맛있다고 하는 순대입니다.

 

노브랜드 찰진 순대는  500g짜리가 2개가 들어 있습니다.  가격은 3,980원(500g * 2개)으로 가성비 좋은 제품이네요.

 

 

다른 블로거 분들은 노브랜드 찰진 순대를 구매를 하여 순대 볶음 또는 순대국밥에 잘라 넣어서 드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또한 매콤하게 소스도 만드셔서 찍어 드시는 분들도 계시네요. 취향에 맞게 맛있게 조리를 해서 드시면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본연의 순대를 좋아하여 일단 끓는 물에 포장된 채로 뜨겁게 데웠습니다. 

 

끓는 물보다는 더욱 간편하게 드시려면 전자레인지에 6~8분 정도만 돌려서 드시면 간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너무 뜨거워서 대충 막 잘랐더니.... 모양은 좀 거시기 하지만, 정말로 찰진 순대가 맞는 것 같습니다. 분식집에서 한 접시를 먹는데 3~4천 원 정도 하는데 양도 많아서 배부르게 순대를 맛볼 수 있네요. 당면도 풍부하게 들어 있어서 맛있습니다.

 

보통 순대의 껍질은 옛날에는 먹는 비닐로 만든다는 소리가 있었는데, 이 순대의 경우는 접시에 담고 보니 껍질에서 나온 기름이 장난이 아니네요.... 설거지 할 때 세제와 뜨거운 물을 많이 써서 뽀득하게 했네요. 순대 특유의 냄새도 없고 질기지도 않고 쫀득하고 맛있네요. 모두 내 돈 내산 정보이며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