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동대문 엽기떡볶이에서 포장 배달 주문한 동대문 엽기 닭볶음탕

 

안녕하세요. 비가 오면 생각나는 것이 매콤한 닭볶음탕입니다.  동대문 엽기 닭볶음탕의 가격은 24,000원에 떡추가, 어묵 추가 , 참치마요 밥 가격 3,500원 , 주먹김밥 가격 2,000원 그리고 배달비 해서 총 32,500원의 비용이 들었습니다. 동대문 엽기 닭볶음탕의 경우 매운 강도를 선택하여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엽기 닭볶음탕의 매운맛의 강도는 착한 맛, 엽떡 초보 맛, 덜 매운맛 , 오리지널, 매운맛 이렇게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같이 주문한 주먹김밥입니다. 주먹김밥의 위에 뚜껑에는 1회용 장갑이 있어서 장갑을 끼고 주먹김밥을 만들어 먹어야 됩니다. 

 

 

딸이 먹고 싶다고 하여 주문한 참치마요 밥입니다. 참치 마요 밥도 장갑을 끼고 주먹김밥처럼 조물조물해서 주먹밥을 만들어 먹어야 됩니다. 딸에게 물어보니 정말로 맛있다고 하네요.

 

 

동대문 엽기 닭볶음탕입니다.  아들이 매운 것을 먹지 못해서 순한 맛으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엽기 닭볶음탕은 얼얼할 정도의 매운맛으로 먹어야 맛있다고 하더군요. 

 

 

일단 순한 맛으로 시켜서 그런지 닭에는 양념이 안 밴 것 같습니다. 국물은 맛있네요~~ 아내가 떡 추가 및 어묵 추가를 했습니다.  

 

 

당면 생각은 하지 않았는데 먹다가 보니깐 밑에 당면이 듬뿍 깔려 있네요. 당면은 양념이 잘 배어서 맛있었습니다. 

 

 

동대문 엽기 떡볶이의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서 저희 집은 일주일에 2-3번 정도 엽기 떡볶이 배달을 시켜먹습니다. 엽기 떡볶이 마니아가 3명이 있어서 엄청 동대문 엽떡을 좋아하네요. 저는 싫어하는 편이고요.. 이번에 주문은 엽기 닭볶음탕은 순한 맛 말고 다음에는 매운맛을 주문을 해야 진정한 엽기 닭볶음탕을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