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마이크로소프트 팀즈(Microsoft Teams) 삭제 및 자동실행중지

 

Microsoft Teams 란?

마이크로 소프트 팀즈는 팀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팀원들이 통화 및 웹 회의를 통해 정보를 공유를 하고 또한 팀원들이 채팅 및 온라인 모임을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입니다.국내에서는 많이 사용되지 않았지만, 해외에서는 많이 사용을 하였고,  Office 365 버전을 쓰면서 갑자기 언젠가부터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실행이 되게 되었습니다.

 

팀즈(Teams)를 삭제 및 자동으로 실행하는 것을 끄는 법 :

컴퓨터를 시작하면 자동으로 언젠가부터 실행이 되어서 불편함이 이어지고 있었습니다.

제어판에서 삭제를 해도 또 나타나서 실행이 되고,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유저분들에게는 정말로 팀별 프로젝트 및 정보공유에 좋은 프로그램이지만 사용하지 않는 저에게는 필요가 없는 프로그램 일 수 있을 것입니다.

 

1.    마이크로소프트 팀즈(Microsoft Teams) 삭제하는 법 :

윈도우 제어판 -> Windows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그곳에서 앱을 선택을 합니다.

 

앱 실행 별칭 관리에서 Teams로 검색을 하면 Microsoft Teams , Teams Machine-Wide Installer 이 검색이 됩니다.

이 두 앱을 삭제를 하면 됩니다.

 

2.    마이크로소프트 팀즈(Microsoft Teams) 자동실행 끄는 법 :

윈도우 작업 관리자를 선택하여 실행을 하거나 윈도우단축키 Ctrl + Shift + Esc 눌러 작업 관리자를 실행을 합니다.

작업 관리자의 시작프로그램 탭을 선택을 한 후 Microsoft Teams를 선택하여 사용 안 함을 클릭합니다.

이렇게 되면 사용하는 컴퓨터를 시작을 하게 되면 마이크로소프트 팀즈(Microsoft Teams)가 실행하지 않습니다.

 

오늘은 마이크로소프트 팀즈(Microsoft Teams) 삭제 방법 및 자동실행 중지 하는 법을 알아보았습니다.

 

'프로그래밍 > 윈도우및컴퓨터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모리 및 그래픽카드 오류  (0) 2020.03.31
윈도우10 IP 주소 변경  (0) 2020.03.30
폰트 적용방법  (0) 2020.03.22
RuFus로 윈도우10 설치 USB 만들기  (4) 2020.03.09
윈도우 단축키 정리  (0) 2020.03.03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