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메밀소바 먹고 싶으면 찾는 곳 천안 청수동 놀부네 메밀밭

 

제가 사는곳에는 메밀소바를 파는 곳이 여러 군데 있는데 천안 맛집으로 유명한 집이 흥부네, 놀부네가 있습니다. 흥부네, 놀부네로 있는 것 보면 가족?  일까? 하는 의문은 드네요. 오늘은 집하고 가까운 놀부네 메밀밭으로 방문을 하여 시원한 메밀소바를 맛을 보았습니다. 

 

- 놀부네 메밀밭 위치 : 충남 천안시 동남구 청수15길 6-13, 1층 (두정동, 청수동 두 곳이 있는데 청수점입니다.)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 ~ 오후 9시 

 

 

메밀소바

 

 

점심시간에는 청수동에 천안 법원등 관공서들이 많기 때문에 방문하는 사람들이 정말로 많은데 저희가 방문을 한 시간은 저녁시간이라 사람은 많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주방 쪽은 아주 바쁜 것 같네요.

 

 

놀부네메밀밭

 

 

날씨가 너무 더워서 우선 메밀만두 3개를 주문을 하였습니다.  메밀만두가 나오고 메밀소바를 먹을 준비를 하여 봅니다. 여러가지 메밀소바 세팅이 완료가 되었습니다.

 

 

 

 

반응형

 

 

메밀만두가 나왔으니 메밀만두를 일단 빨리 먹어 봅니다. 메밀만두 3개는 3천원 입니다. 만두의 피도 쫀득하고 만두 내용물도 꽉 차서 맛있었습니다. 

 

 

메밀만두

 

 

메밀소바 1개는 일반 나머지는 곱빼기로 시켰습니다.  일반과 곱빼기의 차이는 한덩어리가 더 추가가 되고 가격도 1천 원이 더 추가가 됩니다.  메밀소바는 일반 : 9,000원  곱빼기는 1만 원입니다.

 

 

 

 

 

양은 엄청 많아 보이지만 제가 금방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다이어트를 하시거나 소식을 하시는 분은 일반 (보통)으로 드셔도 엄청 배가 부르실 것입니다.

 

 

 

 

 

소바 육수에 파와 무우갈은것을 잘 배합을 해서 먹으니 시원하고 너무 맛있습니다. 여름철에는 시원한 막국수 또는 판모밀 한판 먹으면 아주 시원하고 맛있는 것 같습니다. 

 

 

 

메밀소바육수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