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수제 돼지갈비 맛과 뷰가 좋은 천안 정상갈비 

 

오랜만에 가족의 외식으로 방문한 천안 정상갈비 입니다. 이곳은 갈비집인데 뷰가 좋아서 많은 분들이 방문을 많이 하는 돼지갈비집 이기도 합니다.

 

정상갈비의 건물입니다. 위치도 정상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정상갈비 건물

 

 

천안 정상갈비의 계산대입니다. 식사를 마친후에 꼭 들려야 하는 곳이죠~

 

 

정상갈비 계산대

 

 

일단 자리를 앉고 음식 주문을 하여 봅니다. 다른 곳과 틀리게 고기를 굽는 부분에 연기를 빼는 연통 같은 것이 없네요. 연기가 다 옆으로 자동으로 빠져서 고기를 굽는 입장에서는 너무 편리하네요.

 

 

정상갈비 불판

 

 

메뉴판과 주문 그리고 불판을 갈아달라고 하는 것까지 모두 테이블의 모니터를 터치를 해서 주문을 합니다. 세상 정말로 편리해진 것 같습니다.

 

 

무인주문

 

 

서빙하는 로봇이 음식들을 차례로 가져다가 줍니다. 갈비집에 서빙하는 로봇이 몇 대 있던데 부지런히 서로 부딪히지 않고 각자 할 일을 빠르고 신속하게 하고 있네요.

 

 

서빙로봇

 

 

정상갈비의 수제 돼지갈비입니다. 4인분입니다.  정상갈비에서의 팁을 이야기하자면 처음에 방문을 해서 인원수별로 갈비를 주문을 하시면 처음에 인원수별로 새우와 떡을 줍니다. 추가로 주문을 하는 갈비에는 새우와 떡이 제공되지 않네요.

 

 

수제돼지갈비

 

 

수제 돼지갈비를 먹고 후식으로 시킨 물냉면입니다. 고기를 먹은 후에는 깔끔하게 후식으로 먹기로는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후식냉면의 가격은 5천 원입니다. 

 

 

후식냉면

 

 

식사를 하고 나왔더니 날이 어두워졌습니다. 정상갈비 1층에 내려오면 편안하게 의자에 앉아서 커피도 마실수 있습니다.  정상갈비의 바로 밑에는 캠핑장 분위기의 식당이 있는데요. 예쁘게 감성적인 전등들이 비추고 있었습니다.

 

 

정상갈비 커피

 

 

낮에 볼 수 있는 정상갈비의 뷰입니다. 인근에 카페 및 캠핑장 분위기의 식당 그리고 식당들이 많이 위치해 있습니다.

 

 

정상갈비 뷰

 

 

바로 밑의 캠핑장 분위기의 식당입니다. 이곳도 나중에 가서 고기를 구워 먹어 봐야겠네요.  오늘도 배부르고 맛있게 잘 먹었네요.

 

 

캠핑장분위기

 

 

천안 정상갈비의 가격표 및 메뉴입니다. 방문을 하시는 분들은 참조하세요.

 

 

정상갈비 가격표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