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천안 맛집 신이내린 곤드레밥집 가자미구이와 건강한 반찬이 있는 곳

 

예전에 방문을 해보고 오랜만에 곤드레밥과 도토리묵무침이 먹고 싶어서 방문을 하였습니다. 이곳도 주말에는 웨이팅 시간이 있는 인기가 좋은 식당입니다. 

 

주차는 식당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자동차는 여유롭게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곤드레밥집 주차장

 

 

신이내린 곤드레밥집은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로 정성을 다해서 준비를 했다고 합니다. 

- 영업시간 :  오전 11 ~ 오후 9시

 

 

곤드레밥집 영업시간

 

반응형

 

 

이곳의 식당은 제가 좋아하는 것 중의 하나가 앞에 뻥튀기 기계가 있어서 나가면서 후식으로 뻥튀기를 먹을 수 있습니다. 식사를 하시면 무료로 드실 수 있습니다.

 

 

 

 

후식 코너입니다. 얼음컵도 있고 아메리카노 기계도 있어서 식사 후에 한잔 만들어서 마실수 있습니다. 아메리카노를 싫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차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후식코너

 

 

곤드레밥집의 메뉴판입니다.  주로 많이 드시는 식사가 가자미정식, 코다리 정식, 간장게장정식을 많이 드시는 것 가습니다. 저희는 가자미정식을 주문하여 식사를 하였습니다.

 

 

식당메뉴판

 

 

 

기본찬으로 나온 반찬입니다. 잡채와 도토리묵, 샐러드와 김치 등이 나옵니다.  식당 그릇은 방짜유기로 나오는 것이 특징입니다. 

 

 

 

 

기본으로 나온 잡채, 도토리묵, 야채샐러드입니다. 모두 다 리필이 가능합니다. 

 

 

기본반찬

 

 

이렇게 셀프코너가 있어서 모자라면 가져다가 먹을 수 있습니다. 청국장도 있어서 곤드레밥과 같이 먹으면 맛있습니다.

 

 

셀프코너

 

 

곤드레 밥이 나왔습니다. 곤드레 밥은 그릇이 크다 보니 양이 적게 보입니다. 먹다 보면 배가 부르네요.

 

 

곤드레밥

 

 

가자미 정식을 주문해서 가자미가 나옵니다. 맛있게 잘 구워져서 밥과 먹기 좋습니다. 가자미는 리필은 안됩니다. 

 

 

가자미구이

 

천안 맛집인 신이내린 곤드레밥집은 여러 종류의 정식을 먹을 수 있고 후식도 잘되어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식당입니다. 곤드레밥과 정식이 드시고 싶으시면 추천을 하는 곳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