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비대면으로 캠핑하기 좋은 충북의 캠핑장 추천

 

 

안녕하세요. 충청북도 하면 산 좋고 공기 좋고 물 좋은 곳으로 소문이 난 지역들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요즘은 코로나로 인하여 대인들의 접촉을 피해 가족들끼리 오붓하게 자연을 즐기는 캠핑이 대세입니다. 초목들이 우거지고 나무에서 발생하는 피톤치드와 음이온의 효과로 몸이 힐링이 되는 캠핑을 다녀오시는 것은 어떤가요?

 

충청북도의 자연과 잘 어우러지고 추천을 드리는 캠핑장 리스트를 공개를 하겠습니다.

 

단양 소선암 오토캠핑장 

단양군은 고구려의 온달 장군과 평강공주의 자취가 있는 곳으로 천혜의 자연경관이 좋은 곳으로 알려진 곳입니다. 소선암 오토캠핑장은 나무숲이 무성하고 그늘이 많으며 캠핑장의 바로 앞에 계곡물이 흐르고 있어 여름 캠핑의 최적 장소로 좋은 곳입니다.

 

단양 소선암 오토캠핑장 홈페이지

 

https://soseonamcamp.dtmc.or.kr:455/

 

 

단양 소선암 오토캠핑장 시설물

 

소선암캠핑장

 

 

 

충주 탄금호 캠핑장

 

충주 탄금호 캠핑장은 넓은 잔디밭, 풍부한 수량과 넓은 강폭, 탄금호의 자연환경은 인상적인 곳입니다. 충주의 유명한 탄금호와 붙어있어서 여름철 물놀이장도 개장이 되며, 조정 경기장이 위치해 조정체험이 가능합니다(코로나19로 확인이 필요합니다)

 

 

충주 탄금호 캠핑장 홈페이지 

 

http://www.laonvill.com/main/index.php

 

라온빌리지

 

www.laonvill.com

 

 

충주 탄금호 시설물

 

충주탄금호캠핑장

 

 

괴산 괴강 국민여가 캠핑장

 

괴산은 산과 계곡이 훌륭한 고장입니다. 괴산에는 좋은 계곡들이 많은데 쌍곡구곡, 갈은구곡, 화양동, 선유동, 수옥정관광지등 계곡의 기암절벽 및 울창한 숲과 수량이 많은 곳입니다. 괴강 국민여가 캠핑장은 주말이면 청정자연에서 힐링을 즐기는 가족 단위 캠핑족들이 붐비는 곳입니다. 

 

 

괴산 괴강 국민여가캠핑장 홈페이지

 

https://jwyccamp.kr/

 

괴강국민여가캠핑장

충청북도 괴산군 괴강 오토 캠핑장,괴강국민여가캠핑장,괴산군국민여가캠핑장,괴산군캠핑장발전협의회,괴산군청,안심캠핑장,물놀이장캠핑장,글램핑,공공야영장,저렴한캠핑장,패트롤캠퍼,관

jwyccamp.kr

 

 

괴산 괴강 국민여가캠핑장 시설물

 

괴산괴강국민여가캠핑장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