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큐텐 할인으로 구매한 USB 초강력 충전 전기모기채 / 스탠드전기모기채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모기가 돌아다니는 것을 보고 기존 훈증으로 모기를 잡는 전자모기향 및 에프킬라 등이 있지만 건강에 좋지 않을 것 같아서 큐텐을 살펴보았습니다. 큐텐 직구 사이트에 보면 가끔씩 말도 안 되는 가격에 나오는 제품들이 있더군요. 큐텐 할인이 들어가면 정말로 싼 것 같습니다. 

 

제품명은 WD-947 리튬 배터리 전기모기채입니다.

 

중국 제품이라 감전이 되는 것이 아닌가? 몇 번 사용해 보고 고장 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의심도 있었지만, 가격도 배송비 포함 7,510원이라 일단 주문을 했습니다. 

 

쿠텐전자모기채
큐텐에서 판매중인 전기모기채

 

주문을 한지 일주일 정도 되니 배송이 오더군요. 생각 외로 정말로 빨리 배송이 되었습니다. 제품을 받자마자 박스 사진을 찍어서 올려 봅니다. 

 

쿠텐전자모기채

 

중국산이라 그런지 제품설명서에는 한국말은 없네요. 그나마 영어 제품 매뉴얼이라도 있어서 다행이네요.

 

쿠텐모기채-사용설명서

 

제품의 구성품입니다. 충전선과 모기채 독(모기채 스탠드), 매뉴얼, 전자 모기채가 있습니다. 이 제품의 좋은 점은 모기채 스탠드가 있어서 모기 및 해충을 유인하는 유인 등을 켜놓으면 모기가 와서 죽습니다. 그리고 눈에 돌아다니는 모기가 있을 땐 모기채를 들고 살짝 모기 근처에 가면 빠지직하고 모기가 타 버립니다~

 

쿠텐전자모기채-제품구성

 

충전도 쉽게 잘되고, 안전성 있게 설계를 했다고 했으니 믿고 사용해 보고 있는 중입니다. 집에 돌아다니는 모기 몇 마리를 잡아 보았는데 너무 쉽게 잡을 수 있었습니다. 

 

쿠텐전자모기채

 

충전 및 스탠도 모드가 있어서 전자모기향처럼 켜놓고 있으면 모기채의 LED 불빛을 보기 모기가 모여들고 타서 죽습니다. 일단 가성비 너무 좋은 제품이라 좋네요. 고장 안 나고 올해만 써도 본전은 뽑을 듯합니다~

 

쿠텐전자모기채-충전

 

큐텐 할인되는 제품이 또 있나 살펴봐야겠네요. 한 번씩 찾아보다 보면 가성비 갑인 제품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내돈내산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