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천안 야우리 푸드코트 제주 애월 카츠

 

 

안녕하세요. 주말에 비도 많이 내리고 해서 아이와 천안 신세계 백화점에 있는 교보문고와 이번에 새로 생긴 제주 애월 카츠에 가서 돈카츠, 냉메밀소바와 왕돈가스를 먹고 왔습니다. 이곳은 예전에 방문을 하여 포스팅을 하였던 푸드코트였는데 상호가 바뀌었네요~ 도꼬 돈카츠라는 상호에서 제주 애월 카츠로 변경이 되었네요.

 

2021.04.15 - [일상상식/방문기] - 야우리 멀티플렉스 5층 도꼬돈카츠 방문

 

야우리 멀티플렉스 5층 도꼬돈카츠 방문

야우리 멀티플렉스 5층 도꼬돈카츠 방문 안녕하세요. 지난주에는 아들과 아내와 오랜만에 천안의 야우리 멀티플렉스 푸드코트에 다녀왔습니다. 5층에 올라가니 정말로 사람들이 많더군요~

jjanggu1612.tistory.com

 

우선 방문을 하였는데 이곳은 정말로 코로나의 영향을 받지 않는 곳 같습니다. 정말로 사람들이 많더군요. 방역지침에 따라 칸막이와 의자 거리두기 등은 실시가 되고 있었습니다. 

 

 

제가 먹을 왕돈가스입니다. 왕돈가스와 냉메밀을 들고 오다가 식판이 미끄러워서 모든 음식을 바닥에 쏟을 뻔했는데 평소에는 잘 발휘가 되지 않는 운동신경이 모두 집중이 되면서 그릇 한 개만 떨어뜨리고 음식을 모두 안전하게 가지고 왔네요~ ㅎㅎ 

 

그릇을 모두 엎었으면 푸드코트 사장님도 난감, 저도 난감했을 텐데요.. 다행이네요~

 

 

왕돈가스는 흔히 먹는 돈가스의 맛입니다. 특별하게 다른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사진의 메밀소바는 치즈 돈카츠 세트를 시켰을때 나온 메일소바입니다. 세트로 나온 메일소바는 얼음도 있고 유부도 있어서 맛있었는데 주문한 메밀소바는 주문량이 많아서 그런지 얼음도 없고 밍밍해서 맛이 별로 였습니다. 그냥 메밀국수 느낌이었네요~ 

 

 

아들이 주문한 치즈돈카츠 세트입니다. 치즈 돈카츠는 무난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대체적으로 그냥 푸드코트에서 애들이 좋아할 돈카츠 매장입니다~ 아무리 주문량이 많더라도 메밀소바에 살얼음이나 얼음이 없어서 약간 실망을 했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