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수영장 방문기

 

매년 여름에 수영하기 좋고 사람들이 많지 않은 고창에 있는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수영장에 갑니다. 이번에도 고창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수영장에 방문을 하였는데요. 코로나19로 인하여 다른 워터파크의 경우에는 워터 마스크가 지급이 되었지만, 이곳은 워터 마스크 및 워터 마스크를 지급 및 판매도 하지 않았습니다. 

 

사람도 없고 한가롭게 수영하기 좋고, 사람들이 많지 않기 때문에 거리두기도 자동적으로 되는 수영장 입니다. 

 

 

수영장 입장 금액은 

- 대인(14세이상) : 24,000

- 소인(37개월~13세) : 12,000

 

수영장을 이용을 하시면 상하농원 입장은 무료로 하실 수 있습니다. 썬배드 사용은 무료입니다. 오두막은 별도 비용 지불을 해야 됩니다.

 

 

렌탈샵도 있고 의무실, 수유실, 튜브 바람 넣는 곳, 샤워장, 락커 등이 모두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수심이 얕은 어린이 전용 풀장도 있고, 미끄럼 틀도 있어서 안심하고 수영을 할 수 있습니다.

 

 

어른 전용풀인데 수심이 1.4M입니다. 어린이는 필수로 구명조끼를 입어야 어른 전용 풀에서 수영을 할 수 있습니다.

 

 

썬베드가 있어서 수영을 하다가 지치면 썬베드에서 쉴수 있습니다. 썬베드의 사용은 무료입니다.

 

 

수질도 깨끗하게 관리가 되고 안전요원이 아주 철저하게 관리 및 감독을 합니다. 

 

 

고창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수영장에 방문을 하여 수영하기 너무 좋습니다. 상하 농장도 물놀이 후에 들러서 체험 및 구경을 하셔도 좋습니다. 파머스 빌리지 숙박도 가능하니 1박 2일로 놀러 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