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010-8819-9488

전북 부안군 변산면 궁항영상길 48

주차 가능

영업시간

평일 10:30 - 20:00

주말 10:00 - 20:30

 

 

메뉴 및 가격입니다.

부안카페마르-메뉴

 

 

날씨가 더워서 돌아다니다가 인터넷 검색을 통하여 방문한 오션뷰 좋은 카페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날씨도 좋고 바다도 너무 예뻤네요. 마르는 주차장도 넓어서 차를 주차하기 너무 좋았습니다.

 

부안카페마르-오션뷰

 

이국적인 풍경의 카페입니다. 바깥에 테이블 및 파라솔도 잘되어 있었습니다. 

 

부안카페마르-오션뷰

 

바깥의 오션뷰를 보면서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는데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부안카페마르

 

실내에서도 바다의 뷰를 보면서 커피를 마실수 있었습니다.  방문하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창문 쪽의 자리는 잡기가 힘들더군요.

 

부안카페마르-카페

 

일단 창문 쪽 오션뷰 자리가 생겨서 오션뷰 쪽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통창이고 햇볕이 잘 들어와서 실내에 에어컨이 돌고 있지만 뜨거운 열기가 통창 부근에 후끈후끈합니다.

 

부안카페마르-카페추천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딸아이가 좋아하는 음료가 나왔습니다. 가격은 좀 다른 곳에 비해 쌘 편이네요.

 

부안카페마르-아이스아메리카노

 

바깥은 바닷바람이 불어서 시원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실수 있었습니다. 

 

부안카페마르-오션뷰

 

이쪽저쪽 오션뷰가 보여서 좋은 카페입니다. 약간 아쉬운 점은 오션뷰에 전선이 좀 많이 보인다는 것입니다~

 

부안카페마르-풍경

 

카페에 개냥이가 있었습니다. 너무 사람을 잘 따르고 사람을 엄청 좋아하네요~

 

부안카페마르-고양이

 

바다를 보면서 시원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기분도 좋았고, 카페를 찾는 연인들이 정말로 많았습니다. 부안 카페 마르 코로나만 아니면 자주 바람 쐬러 찾게 될 오션뷰 카페였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