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고창 상하농원수영장 생각보다 비쌌던 치킨과 코카콜라값

 

고창 상하농원수영장에서 수영을 하다가 보면 배가 고파집니다. 수영장에 음식물을 가지고 들어올수 없어서 어쩔수 없이 상하농원수영장 음식코너에서 사먹어야 되는데요. 생각보다 비싸게 느껴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사진에서 보이는것과 같이 음식을 파는곳이 보입니다. 이곳에서 맥주도 판매도 하고 피자와 치킨이 판매가 됩니다. 대부분의 방문객들이 먹는것이 치킨과 피자를 많이 드시네요.

 

 

팔고 있는 음식의 메뉴판입니다. 피자와 치킨이 있는데 동물복지가 된 제품이라 가격이 비싸게 느껴집니다. 메뉴의 예를 들어보면 동물복지 반숙란을 곁들인 새우튀김 우동 이런식을 메뉴가 구성이 되어있고 가격은 13000원 입니다. 상하농원에서 공급이 되는 음식재료는 비싸게 판매가 되는것 같습니다.

 

 

저희가 시킨 메뉴는 소프트치킨과 감자튀김(한마리) 28,000원 짜리 1개 와 콜라2캔을 구매를 하였습니다. 코카콜라도 1캔에 3천원씩 받더군요.. 2캔을 구매하니 6천원입니다. 치킨도 담백하고 감자튀김도 맛있네요. 

 

 

비싼 코카콜라입니다. 잘 챙겨서 치킨과 먹을때 맛있게 먹어야 겠지요~ 치킨과 콜라는 같이 가야되는 음료이기 때문에 비싸지만 구매해서 먹었습니다.

 

 

다른 음식들도 맛은 있습니다. 그런데 아직도 코카콜라의 가격이 너무 하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