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강원도 평창 맛집 납작식당에서 오삼불고기

 

평창리조트에 입실을 하기 전에 평창 맛집을 인터넷 검색을 하여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기로 한 납작식당입니다. 이름도 특이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오삼불고기 맛집이라고 하여 방문을 하여 봅니다.  납작식당에 방문을 하였더니 이미 자리는 만석이었고, 주차장도 꽉 차 있었습니다. 역시 맛집이라는 느낌이 확 들더군요.

 

 

방문을 하니 납작식당 앞 주차장은 꽉 차 있었고 공사하는 곳과 도로변에 몇 자리의 주차공간이 남아 있었습니다. 

 

 

주차를 하고 납작식당에 들어가는 브레이크 타임이 있더군요. 방문을 하실 때 꼭 참고를 하셔서 방문을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방문객들도 많더군요. 오삼불고기가 원래 팬에 볶아서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번에 방문한 납작식당은 숯불에 구워서 먹는 방식이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나오는 찬들이 나오고 불판을 달구고 있습니다. 반찬들도 맛있고 특히 옥수수가 특이했습니다. 보통 통조림 옥수수를 사용하는데 강원도라 그런지 강원도 옥수수를 사용하는 것 같더군요.

 

 

오삼불고기가 나왔습니다. 불판에 올려서 구워먹는 방식입니다. 고기에 비해서 오징어 비율이 많더군요.

 

 

불판이 달구어 지면 오삼불고기를 불판에 올려서 맛있게 구우면 됩니다. 구운 오삼불고기 특이하고 정말로 맛있었습니다. 아이들도 맛있다고 잘 먹네요.

 

 

아이들이 고기를 좋아해서 고기는 모두 다 골라먹고 오징어만 남았네요. 오징어도 쫄깃하고 맛있었습니다. 

 

 

배부르게 잘먹고 계산하고 나왔습니다. 오삼불고기 1인분에 13,000원입니다. 비빔, 물막국수는 7,000원입니다. 오늘도 맛있게 잘먹고 기분좋게 나왔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