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새로 생긴 우리 할매 떡볶이 과연 어떤 맛이길래 인기가 좋은지?

 

안녕하세요. 살고있는 부근에 우리 할매 떡볶이 매장이 생겨서 다녀왔습니다. 일단 집에서 가까워서 방문하기 쉬웠고, 딸이 다른 지역의 우리 할매 떡볶이를 다녀오고서 저에게 맛있다고 하여 아내와 둘이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떡볶이 귀신인 아내가 먼저 가 보자고 저에게 이야기할 정도로 맛이 정말로 궁금했나 봅니다.

 

 

매장이 크지는 않아서 매장에서 드시려면 웨이팅을 하셔야 됩니다. 자리가 꽉 차서 그냥 가시는 분들도 있었네요. 저희가 갔을 때에는 여유자리가 2자리는 있었네요.

 

 

일단 메뉴는 아래 사진과 같이 되어 있고 주문은 무인 주문기에서 주문을 하셔야 됩니다. 저희는 가래떡 세트에 중국 당면을 토핑 메뉴로 선택을 하였습니다.

 

이미지출처 우리할매떡볶이

조리실이 보이고 배달의민족 메시지가 계속 울리는 것 보니 포장 배달 주문도 많고 홀에도 사람이 많네요.

 

 

셀프코너가 있는데 집게, 가위, 수저 및 앞접시와 물은 셀프로 가지고 오셔야 됩니다. 단무지는 음료수 넣는 곳에 같이 들어가 있네요. 

 

 

저희가 주문한 세트메뉴가 나왔습니다. 구성은 순대, 오뎅, 떡볶이, 튀김 흔히 학교 앞 분식집에서 먹던 그릇에 흔히 잘 먹던 메뉴들로 구성이 되어 있네요.  

 

 

떡볶이는 가래떡으로 되어 있어서 떡이 두툼하고 옛날에 먹던 생각이 나는 메뉴입니다. 계란 1개와 오뎅 1개가 보입니다.

 

 

셀프코너에서 가위를 가져다가 가래떡을 한입 크기로 자릅니다. 자르지 않고 그냥 드실 수도 있지만 잘라서 드시는 것을 추천을 드립니다.

 

 

추가 토핑으로 중국 당면을 주문을 해서 떡볶이가 나왔을 때 떡볶이의 밑에 깔려 있습니다. 떡볶이에는 중국 당면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만두튀김, 오뎅튀김, 김말이, 야채튀김이 세트메뉴입니다. 튀김류는 분식집에서 먹는 것과 차이는 없습니다. 

 

 

다른 매장의 세트메뉴의 순대를 보면 간도 있는데 여기는 100% 순대만 주네요. 간도 뻑뻑하고 맛있는데요. 좀 저에게는 아쉬운 부분입니다.

 

 

대체적으로 우리 할매 떡볶이는 먹었을 때 달달합니다. 그래서 저의 아내처럼 달달한 떡볶이를 싫어하는 분들은 호불호가 갈릴 듯합니다. 저는 달달한 것을 좋아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는데요. 아내는 좀 기대보다 못했던 것 같습니다. 다음번에는 우리 할매 떡볶이가 먹고 싶을 땐 방문보다는 우리 할매 떡볶이 배달로 주문을 해야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