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세계과자할인점 방문


안녕하세요. 오늘 저녁은 특별하게 외식을 했습니다. 정말로 특별한 외식 포스팅은 나중에 잘 정리하여 올려드릴께요.

세계과자할인점이 먹거리길 주변에 있어서 참새가 방앗간을 못지나가듯이 오늘도 과자할인점에 들어 갔네요.

다이어트 한다고 말만 하고 다니고 2021년 되어서는 먹는 복만 엄청 생긴듯 합니다.

쭉 나열된 세계과자들 다 사고 싶지만 그래도 선별 작업에 들어 갑니다


제가 초코과자를 좋아하는데 허쉬에서도 과자가 나왔네요


우리나라 과자도 많고 일본,말레이지아, 프랑스, 영국, 미국등의 쿠키🍪 들도 많이 있네요


보리과자도 맛있을것 같아서 구매를 하려다가 죠리뽕 맛이 날듯하여 안샀네요~


다이어트에는 절대로 들려서는 안되는 곳인데 오늘만 맛나게 먹고 다이어트는 내일로 미루려고요~

 
세계과자할인점은 체인점으로 정말로 많은곳에 매장이 있네요. 세계과자전문점을 자주 찾는 이유도 우리나라는 과자에 너무 과대 포장을 해서 질소과자라는 별명과 너무 양에 비해 비싸네요.
외국과자는 싸고 양도 많고 맛있는것이 많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