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스타 크래프트1 무료로 즐기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 크래프트1 무료로 즐기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연령대가 30~50대 까지 스타 크래프트1 열풍에 게임방 또는 회사에서 정말로 밤도 많이 새우고, 온라인 전쟁을 많이 했습니다. 

 

스타 크래프트1 을 하려면 예전에는 불법으로 다운로드를 받거나 하여 플레이를 하였었지만, 지금은 공식 홈페이지 블리자드에서 정식으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서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배틀넷 및 서버접속은 엄청 잘됩니다.

 

게임이 풀린지는 좀 시간이 지났지만, 아직도 다운로드를 하여 옛 추억의 향수를 느끼시는 분들을 위해서 잘 정리를 하여 쉽게 설명을 드립니다. 

 

 

우선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블리자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셔야 됩니다.  접속 홈페이지는 아래에~~~

 

www.blizzard.com/ko-kr/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Dedicated to creating the most epic entertainment experiences...ever.

www.blizzard.com

 

 

블리자드 홈페이지에 접속 후 상단 '게임' 클릭 후 - '블리자드 battle.net 앱'  클릭합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운영체제에 맞는 'Windows 다운로드'  또는 'Mac 용'으로 다운로드하여 설치를 합니다.

 

 

 

설치가 완료가 되면 바탕화면에 Bettle.net 이라는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클릭합니다.

 

 

 

로그인 화면이 나오면 블리자드 아이디 또는 페이스북 아이디, 구글 아이디 등으로 가입 또는 로그인을 합니다.

 

 

 

화면과 같이 스타 크래프트를 선택한 후 저의 경우는 설치가 되어 있기 때문에 게임 실행이 나오지만, 미설치가 된 경우에는 설치가 나옵니다.  설치를 누릅니다. 

 

 

 

다음과 같이 게임이 실행되면 싱글 플레이어, 멀티 플레이어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예전의 향수를 느끼며 스타 크래프트 배틀넷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그나저나 스타 크래프트 리마스터는 언제 풀릴까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