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스트라이크 코인 핫하네요~

 

6월 5일~6일까지 정말로 스트라이크 코인의 상승세가 가파르게 오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스트라이크 코인이 어떤 코인이며 왜 상승을 하고 있는지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비트코인은 4100만원선에 머무르고 있고, 스트라이크 코인은 50% 이상 폭등하며 상승세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스트라이크 코인의 핫한 이유?

엘살바도르가 전 세계 국가중 최초로 가상화폐인 비트코인을 일상생활에서 법적으로 통용되는 회폐로 추진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엘살바도르 대통령 부켈러는 디지털 지갑 기업인 스트라이크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엘살바도르에 비트코인 기술을 위한 금융 인프라를 구축하기로 했다고 발표를 했습니다. 

 

스트라이크 코인은 지난 3월에 엘살바도르에서 모바일 결제 애플리케이션을 내놓았습니다. 

 

부켈러 대통령이 이끄는 여당이 의회의 과반을 장악을 하고 있기 때문에 법안이 제출이 된다면 통과될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스트라이크 코인 시세 및 차트 

 

스트라이크(STRK) 코인은 블록체인 기반 통화 및 자산 플랫폼이자 유틸리티 디지털 자산으로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어디에서나 안전하고 간편하게 지불할 수 있는 종합 금융 서비스를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특징으로는 기존 플랫폼들보다 상대적으로 낮은 거래 수수료이며, 판매자와 이용자가 모두 이득을 볼 수 있는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업비트 스트라이크 코인 차트

 

요즘 코인의 상황이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예전에 비해서 좋지 않은 상황입니다. 많이 손해를 보신 분들도 많습니다. 이포 스팅은 절대 코인 추천이 아닌 참고용으로 포스팅을 하는 것입니다. 코인 투자는 절대 신중하게 안전하게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