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시골 처갓집 세면대 배관 교체 작업 

 

 

안녕하세요. 주말에 시골 처가집에 이것저것 고칠 것들이 있어서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시골 처가집은 아내가 어렸을 때부터 있는 그대로 계속 집을 유지를 하고 있기 때문에 아내가 집에 가면 

옛날 생각이 많이 난다고 하네요.. 그러나 집이 오래되다 보니 이것저것 고칠 것들이 나오기 시작하네요.

 

오늘의 고치부분은 세면대를 고치려고 합니다. 배관 부분이 15년 이상을 사용을 해서 녹이 슬어 부러졌습니다.

 

 

세면대를 교체를 하려고  세면대 팝업 과 배수관을 철물점에서 구매를 해왔습니다. 제 생각에는 다이소에 있을 줄 알고 2군데 다이소에 가봤지만 없었네요.

 

 

 

녹이 슬고 하여 배관 부속품들이 풀어지지 않아 그라인더로 갈아서 잘라 냈습니다. 

 

 

 

 

설치하는 작업 및 사진은 저 혼자 작업을 하다가 보니 사진을 찍지를 못했지만, 정말로 쉽고 간단하게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세면대 팝업과 세면대 배관을 모두 연결을 하니 물도 잘빠지고, 장모님께서 정말로 좋아하시네요.

 

 

급하게 철물점에서 구매를 했지만, 다음부터는 미리 고칠것을 인터넷으로 구매를 해서 가야 될 것 같네요~~

부품 구하기도 어렵고, 가격도 오프라인이라 좀 비싸게 구매를 했네요~

시골에서 부모님집을 고쳐 드리니 기분도 좋고, 다음에는 양변기도 교체를 하여 드릴 예정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