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신정호 화덕피자 전문점 핏제리아436에 방문하였습니다. 충남 아산에 있는 신정호는 천안과 가까워서 날씨가 좋으면 많은 사람들이 점심식사 또는 저녁식사 그리고 예쁘고 좋은 카페들이 많아서 방문을 많이 합니다. 

 

토요일에 아는 지인과  아내와 함께 신정호에서 화덕피자를 먹기 위해서 전날에 네이버로 핏제리아436 예약을 하고 방문하였습니다.

 

핏제리아436

 

 

 

 

입구에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고 오픈은 11:30 ~ 15:00 에 문을 닫네요.

 

화덕피자

 

 

 

피자의 종류도 많아서 고민고민하면서 여러개를 주문하였습니다.

 

 

 

 

피자를 굽고있는 화덕이 보이고 주위에 장작들도 쌓여 있었습니다. 화덕에 장작으로 구워서 더욱더 피자가 바삭하고 맛있을것 같네요.

 

화덕피자

 

 

 

넵킨에 올려져 있는 병따개 입니다. 골드바와 토르망치가 있었는데 골드바는 하나 가지고 싶더군요.

 

테이블 병따개

 

 

 

셀프바에 2가지 피클대용으로 있어서 먹을만큼 가져오면 됩니다. 화덕피자를 주문하고 기다려 봅니다.

 

셀프바 주문

 

 

 

 

셀프바가 보이고 빈테이블 입니다. 주말이라 테이블에 손님들이 금방금방 채워지네요.

 

화덕피자 전문점

 

 

 

아내와 지인은 수제맥주를 주문하였는데 은근히 술이 맛있으면서 도수가 높아서 금방 술기운이 올라온다고 하네요.

 

수제맥주

 

 

 

 

주문한 화덕피자 마리게리따피자 와 풍기피자입니다. 버섯향이 나서 더욱더 맛있게 먹은 화덕피자입니다.

 

마리게리따 와 풍기피자

 

 

 

 

주문한 피자와 루꼴라샐러드를 주문하여 같이 먹으니 더욱더 맛있게 먹을수 있었네요.

 

 

루꼴라 샐러드

 

 

 

추가적으로 명란오일파스타도 주문하여 먹었는데 3명이서 먹기 딱좋은 양이었습니다. 아내도 지인도 맛있게 먹고 다음에도 또 먹으러 온다고 하네요.

 

명란오일파스타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