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냉면을 먹으면 고기가 먹고 싶고 고기를 먹으면 냉면이 먹고 싶어 할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천안 맛집을 검색하던 중에 냉면을 먹으면 고기가 나오는 맛집을 검색하여 을화옥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을화옥 입구에 도착하니 고기냉면과 메밀막국수를 주메뉴로 팔고 있었습니다.

 

을화옥

 

 

자동차를 주차를 하고 을화옥으로 들어가 봅니다. 주말 점심시간 이었지만 오늘은 웨이팅 하지 않고 들어갔습니다. 

 

천안 을화옥

 

 

식당내부에는 메밀을 가는 기계가 열심히 돌고 있었습니다. 처음보는 기계라 유심히 쳐다보았네요.

 

메밀 기계

 

 

삶은 계란과 냉면과 같이 먹을 김치가 나옵니다. 삶은 계란은 1인 1개 인 듯하네요.

 

삶은 계란

 

 

주말 점심시간이라 방문하셔서 냉면을 드시고 계신 분들도 많았습니다.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은 곳이라 식당내부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을화옥 식당내부

 

 

우선 냉면을 시키면 숯불고기가 나옵니다. 냉면을 4인분 주문해서 숯불고기도 4인분양이 나오네요. 얇으면서 숯불고기도 맛있네요. 냉면과 먹기 좋은 숯불고기입니다.

 

숯불고기

 

 

냉면 + 숯불고기 (물/비빔/물비빔)  11,000원입니다. 물비빔냉면이 우선 나왔네요.

 

물비빔냉면

 

 

다음으로 나온 냉면은 물냉면입니다. 냉면의 양도 많은 편이네요. 냉면만 먹어도 배부릅니다.

 

물냉면

 

 

물냉면의 면을 풀어보니 양이 정말로 많습니다. 냉면의 면발을 잘 풀어서 먹어야 맛있습니다. 

 

물냉면

 

 

다음으로 시킨 메뉴는 메밀만두입니다. 가격은 6,000원입니다. 만두가 쫀득하면서 맛있네요.

 

메밀만두

 

천안의 외곽 부분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하기 편리하고 약간 거리가 있는 편이지만 다녀오기 무난한 곳 같습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1:00 ~20:30 (브레이크 타임 : 15:30~16:30)

- 365일 연중무휴 

- 전화 : 041-551-2625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