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쌀 곡식창고 카페 도고 창고에서 베이커리와 음료 마시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들린 도고 창고라는 카페입니다. 대형 쌀 곡식창고를 개조를 하여 큰 카페로 만든 곳인데요. 시골에 다녀올 때마다 특이한 카페라 방문을 꼭 하고 싶었는데 이번에 기회가 되어 방문을 하였습니다.  도고 카페에 도착하고 보니 일단 주차를 할 공간도 많아서 편했습니다. 

 

 

도고창고 카페건물

 

큰 양곡창고를 개조하였기 때문에  초기 양곡창고에서 쓰던 문을 사용을 하더군요. 특이했습니다. 녹이 많이 슬어 있었지만 옛날의 모습을 그대로 잘 살려 놓은 문이네요.

 

도고창고 현관

 

도고 창고의 실내입니다. 큰 창고를 개조를 해서 그런지 실내가 정말로 크고 넓어서 좋았습니다. 이곳저곳의 장소마저 예쁘게 잘 꾸며 놓았습니다. 

 

 

도고 창고의 음료 메뉴 및 가격표입니다. 베이커리와 음료를 같이 팔아서 방문해서 음료와 디저트 먹으며 하루 보내기 정말로 좋은 곳 같습니다.

 

도고창고 메뉴

 

천장 위에는 샹들리에가 달려 있는데 크고 예쁜 것이 천장에 매달려 있어서 분위기도 살리고 좋네요. 

 

도고창고 샹그릴라

 

도고 창고 정문에 들어오실 때에는 열체크와 QR코드 인증을 하고 아직 5인 이상 모여서 커피와 음료를 마실수 없다고 알림판에 표시가 되어 있네요.  저희는 가족은 다행히 4명이라 무사통과네요.

 

 

실내에도 식물들과 소품들로 창고 분위기와는 다른 모습으로 카페를 예쁘게 잘 꾸며 놓았습니다. 

 

 

도고 창고의 2층으로 올라오면 창밖을 볼 수가 있는데  밖에 보이는 논과 밭 때문에  창문으로 보이는 풍경이 꼭 그림같이 느껴지네요. 2층에서 커피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성 폭발 분위기가 많이 납니다.

 

 

카페 구경을 하다가 보니 주문한 빵과 음료가 나왔습니다.  빵은 먹물 치즈 식빵과 인절미 크림 크로와상을 주문을 하였습니다. 

 

 

두 번째로 추가 주문한 베이커리인데  인절미 크림 크로와상은 맛있어서 한번 더 먹었습니다. 대체적으로 빵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는 곳이네요.

 

 

인절미 크림 크로와상은 인절미 크림이 듬뿍 들어가서 맛이 있었고, 먹물 치즈 식빵은 식빵 안에 치즈 조각들이 들어있어서 쫄깃하면서 치즈의 향과 잘 어우러져 너무 맛이 있었습니다. 대체적으로 빵 맛집이네요.

 

 

2층에서 바라본 도고 창고의 1층 모습입니다. 2층은 어린아이들이 올라가고 내려오고 불편하고 위험할 수 있습니다. 어른분들은 감성적인 풍경을 원하시면 2층입니다. 

 

 

이상 도고 창고에서 맛있는 빵과 음료를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온 후기입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