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천안 성정동 뼈해장국 맛집 엄가네 시골집 뼈해장국

 

휴일에 딸과 저녁을 해결하려고 천안 중앙시장에 있는 옛날 육개장 식당에 방문을 하였는데 문을 닫았습니다. 그래서 자주 가는 삼식이 뼈해장국에도 갔더니 문을 닫았네요. 시간은 저녁 7시밖에 안되었는데요. 그래서 딸에게 부근에 뼈해장국 유명한 곳을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보라고 해서 내비게이션으로 검색하여 방문을 한 곳입니다. 

 

우선 주차장 정말로 넓습니다. 최근에 가본 식당중에서는 제일 넓은 것 같습니다. 사진상에 말고도 넓은 공터가 있네요.

 

 

식당의 입구 입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웨이팅 하시는 분들이 계시네요. 저희도 안에서 식사를 하고 갈려고 했는데요.

 

 

코로나19 체온측정 및 QR코드 작성을 문을 열자마자 사람들이 가득 모든 자리에 손님들이 다 앉아 있었습니다.  자리가 나면 앉을 수 있다고 했는데 술 드시는 분들이 많아서 한참 기다려야 될 것 같아서 포장을 해달라고 하였습니다.

 

 

이쪽저쪽 자리에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거리두기로 떨어져서 식사를 많이 하고 계시더군요.

 

 

포장 주문을 하니 포장을 하고 계시네요. 가격은 1인분에 8,000원인데 2인분을 포장을 해서 집에 왔습니다. 식당에서 2인분을 먹는 것보다 포장해서 오는 것이 뼈해장국 양이 많은 것은 모두 아시죠?~

 

 

포장해서 집에 와서 포장을 하나하나씩 뜯었습니다. 빨간 뼈해장국 육수봉지와 파 봉지 그리고 등뼈를 모두 뜯어서 약간 큰 냄비에 모두 넣고 보글보글 끓여 줍니다. 

 

 

파도 많이 들어 있어서 너무 맛있는것 같습니다. 이곳의 뼈해장국은 다른 곳에 비해서 매콤한 것이 특징입니다. 

 

 

뼈해장국에 뼈도 많이 들어있고 살코기도 많이 들어 있어서 정말로 매콤하고 맛있는 뼈해장국 이네요. 이곳도 천안에서 정말로 유명한 곳입니다. 천안에서는 이곳을 모르는 사람이 없다고 했는데... 저는 몰랐네요~ 그런데 맛이 있어서 자주 애용을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