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핑크 뮬리 구경하기 좋은 천안 카페이숲

 

회사에서 얼마 멀지 않은 곳에 카페가 예쁘고 분위기도 좋은 곳이 있어서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요즘에는 핑크 뮬리가 정말로 핫한데요. 카페에 방문을 하니 이미 핑크 뮬리를 구경하고 사진 찍으러 오신 분들이 정말로 많았습니다. 

 

 

멀리 카페 이숲이 보이고 핑크 뮬리가 가득 채우고 있었습니다. 핑크 뮬리와 사진을 찍고 계신 분들이 정말로 많았습니다. 

 

 

카페이숲은 산 밑에 조용하게 자리 잡은 카페라 아는 사람들만 방문을 하는데도 정말로 많은 분들에게 알려졌는지 엄청나게 방문자가 많은 곳 같습니다.

 

 

카페의 바로 앞에는 잔디밭으로 되어있고 야외 테이블 좌석도 안에 있는 좌석도 모두 자리가 만석이었습니다. 커피를 주문을 해도 먹을 곳이 없을 정도로 사람들이 정말로 많았습니다. 

 

 

밖에는 작은 연못 비슷하게 징검다리와 물을 채워놓아서 아이들이 정말로 좋아했습니다. 

 

 

카페에 들어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을 하려고 했는데 줄도 많이 서 있어서 그냥 커피도 못 사고 나왔습니다. 주문을 해도 앉아서 먹을 곳이 없었습니다. 

 

 

연인들 및 친구들끼리 많이 방문을 하여 예쁜 사진들을 많이 찍고 있었습니다. 가을 하늘도 정말로 예쁘고 핑크 뮬리도 예뻐서 예쁜 사진들이 많이 나올 것 같은 날씨네요.

 

 

조용하게 야외의 테이블에서 커피 한잔을 마시면서 가을의 느낌을 느끼는 것도 정말로 좋은 곳 같습니다. 

 

 

걸어가면서 꽃에 앉은 나비를 보았는데 사진을 찍으려고 해도 날아가지 않아서 여러 컷을 찍었습니다. 꽃과 나비가 예쁘네요.

 

 

가을 핑크 뮬리 정말로 많이 피고 색도 예쁘네요~ 이곳에 방문을 하여 사진만 찍고 왔습니다. 커피는 너무 대기줄도 많고 자리도 없어서 그냥 오기는 처음이네요~~ 나중에 시간을 내서 재 방문을 해야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