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아크로뱃 프로와 아크로벳 리더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다운로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아크로뱃 프로와 아크로벳 리더 프로그램이 같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아크로뱃 프로의 경우는 PDF 파일을 편집할 수 있으나 아크로벳 리더의 경우는 읽기만 가능합니다. 

 

아크로뱃 프로와 아크로벳 리더에 대한 차이점은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아크로뱃 프로 

어도브 아크로뱃 프로(Adobe Acrobat Pro)는 Adobe Systems에서 개발한 PDF 문서 작업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PDF 문서를 생성, 편집, 변환,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PDF 생성

다양한 포맷의 파일 형식 (Word, Excel, Hwp, PowerPoint 등) 에서 PDF 파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웹 페이지를 PDF로 변환하거나 , 스캔한 문서를 PDF로 저장하는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PDF 편집

PDF 편집 프로그램이 없다면 PDF 파일을 수정할 수 없지만 아크로뱃 프로의 경우는 PDF 문서의 텍스트와 이미지를 추가 , 삭제, 수정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PDF 페이지를 분할 또는 병합도 가능합니다.

 

PDF 변환

PDF 파일 형식(예를 들어 Word, Excel, Hwp, PowerPoint 등) 의 파일을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 PDF 내용을 다른 프로그램에서 편집할 수 있습니다. 

 

PDF 보호 

PDF 문서에 암호를 설정하여 보안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PDF 문서에 인쇄, 복사, 편집등의 제한 작업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폼 필드 추가

PDF에 입력필드, 체크박스, 라디오 버튼 등의 폼 필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정보를 입력할 수도 있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서명추가 

디지털 서명을 추가하여 문서의 진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아크로뱃 프로 다운로드 : [바로가기]

 

 

 

아크로뱃 프로 플랜 및 가격

아크로뱃 리더의 경우는 무료지만 아크로뱃 프로의 경우는 스탠다드, 프로, 팀즈에 따라서 월 플랜 가격에 차이가 있습니다.

아크로벳 프로 플랜

 

 

 

 

 

아크로벳 리더 

아크로벳 리더의 경우도 Adobe Systems 에서 개발한 무료 PDF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사용자들이 PDF 파일을 열고, 문서를 열람하고 , 주석을 달 수 있습니다. 아래는 아크로벳 리더의 주요 기능을 나열하여 보았습니다. 

 

  • PDF 파일 열기와 보기 : 아크로벳 리더를 사용하면 다양한 장치와 플랫폼에서 PDF 파일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 주석추가 : 텍스트에 하이라이트를 추가하거나 메모를 적거나 그림을 그릴수 있습니다. 
  • 폼 필드 채우기 및 서명 : PDF에 있는 폼 필드를 채울 수 있으며 디지털 서명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계약서 및 양식 등을 쉽게 작성 및 제출하는 데 사용됩니다. 
  • PDF 파일 검색 : PDF 내용중에서 특정 텍스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대용량의 문서에서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찾는데 도움이 됩니다.

 

▣ 아크로벳 리더 다운로드 하러가기 : [다운로드]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