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3 정보 및 가격정보 입니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3은 전문적인 영상 편집 소프트웨어로 유튜브 영상제작 및 영상을 편집, 트리밍 제작하고 전환과 효과를 추가하여 색상을 세밀하게 보정하고 오디오를 믹싱하여 생동감 있는 타이틀을 만들수 있습니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3 정보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3의 중요 기능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AI 기능 : 색상 일치 및 자동 더킹, 음성 강화(베타) 등으로 작업 시간을 절약하면서 창의적인 작업에 몰두 할 수 있습니다.
  • 눈 길을 끄는 영상제작 : 다양한 영상 효과와 전환, 타이틍을 추가하여 원하는 스타일로 연출 할 수 있습니다. 
  • 텍스트 기반 편집 : 러프컷 제작, 클립 세밀 조정, 대화 부분 삭제, 추임세 감지 기능을 활용하여 효율적으로 편집 할 수 있습니다. 
  • 오디오 조정 및 음악 믹싱 : 노이즈 제거, 대화 품질 향상, 사운드 디자인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피드백 및 최종 영상 공유 : 동료와 피드백을 쉽게 주고 받을 수 있으며 최종 영상을 자동으로 리프레임하여 다양한 플랫폼에 맞게 내 보낼 수 있습니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3 가격정보

 
 
▣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2023 구매하기 
 
 
 
 
어도비 제품들은 한정 프로모션 세일을 많이 하기 때문에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최신 할인 정보로 구매하는것이 제일로 좋습니다.
 
한정 프로모션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Adobe Premirer Pro) 의 경우는 월 24,000원 플랜을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플랜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플랜에 가입하게 되면 100GB 클라우드 스토리지, 단계별 튜토리얼, Adobe portfolio 등의 추가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플랜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3 다운로드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3 버전의 경우는 토렌트 사이트에 많이 올라와 있지만 인증을 하면서 불법소프트웨어가 깔리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습니다. 7일 평가판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여 사용하여 보고 만족하면 월 플랜을 구매하여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2023 다운로드 : [바로가기]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