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autocad2023 다운로드 및 교육용(학생 또는 교육자)로 1년을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AUTOCAD 를 설계 사무소에서는 많이 사용을 하고 있는데 일반인들이 사용하기에는 가격이 부담스러운 소프트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autocad 란?

autocad 는 건축가, 엔지니어, 시공 전문가 등이 사용하는 2D 및 3D cad 제도 소프트웨어 입니다. 이를 통하여 다음과 같은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설계 및 주석달기 : 2D 형상과 3D 모델 작업을 솔리드, 표면 및 메쉬 객체를 사용합니다.
  • 자동화 : 도면비교, 블록대체, 객체 계수, 알림표 작성 등과 같은 작업을 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
  • 애드온 앱 및 API를 활용하여 생산성을 최대화 할 수 있습니다.

 

 

 

autocad 가격

3년 7,749,825원 , 1년 2,583,275원, 1개월 320,180원 입니다. 신용카드 및 계좌이체, PAYCO 결제 가능합니다.

 

autocad 가격

 

 

autocad2023 다운로드

▣ autocad2023 다운로드 하러 가기 :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무료 체험판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오토캐드 무료체험판

 

 

autocad 교육용 1년 무료사용하는 방법  

autocad 를 공부하고 싶은 학생 또는 교육자의 경우는 1년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utocad 교육용 1년 다운로드 : [바로가기]

 
무료체험판 교육용으로 신청하기 위해서는 상단의 바로가기를 눌러서 교육을 선택합니다.

 

오토캐드 무료 체험판

 

 

 

교육을 선택하게 되면 하단에 교육 커뮤니티가 활성화가 됩니다. 교육 커뮤니티를 선택합니다.

 

오토캐드 교육용

 

 

 

오토데스크 제품의 교육용 액세스 권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교육용 액세스 권한

 

 

 

사용할 제품을 선택합니다. autocad 를 사용할 것 이라 autocad 윈도우 플랫폼을 선택합니다.

 

오토캐드 윈도우

 

 

 

 

1년 무료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1단계 고객정보를 입력해야 됩니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고객정보 입력

 

 

 

다음과 같이 고객정보에 대한 사항을 모두 입력하고 교육자 또는 학생을 선택합니다.

 

고객정보 입력

 

 

 

학교 정보를 추가 합니다. 학교주소 및 학교 홈페이지등을 입력합니다. 3단계는 학교를 인증해야 되는데 진짜로 대학생 이거나 학교 관계자분들은 학교인증으로 1년을 무료로 autocad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UTOCAD 무료로 사용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