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안드로이드 기본 브라우저 변경 및 기본 프로그램 변경 방법

 

안녕하세요. 요즘은 파이 코인, Talken , 페이 코인등의 부가적인 혜택을 받으려고 하는데 자꾸 저의 휴대폰의 기본 브라우져가 오페라 또는 이름있는 인터넷 웹브라우저가 아니라 자꾸 오류가 생기는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보통 페이코인인 경우에는 PCI 충전부분에 앱 설치 보상이 많기 때문에 크롬으로 연결이 되지 않으면 구글 플레이스토어 오류가 납니다.

 

 

안드로이드 휴대폰에서 기본앱 및 기본 프로그램 변경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우선 기본 웹브라우저를 변경을 하는것을 하겠습니다.

 

안드로이드 휴대폰의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설정 부분의 애플리케이션을 클릭 합니다.

 

애플리케이션의 들어가면 다음과 같이 점이 세개인 표시를 누릅니다.

 

다음과 같은 작은창이 나타나면 기본 앱 을 누릅니다.

 

기본 앱에서 브라우저 앱을 선택을 합니다. 

 

기본 브라우저 앱의 리스트가 나오게 되면 바꾸고 싶은 브라우저를 선택하시면 기본 앱 브라우저가 변경이 됩니다. 저의 경우는 구글 크롬을 선택을 하였습니다. 안드로이드 폰에서는 구글 크롬이 제일 잘 맞는것 같습니다.

다른 SMS 기본 앱도 변경을 하시거나 전화 앱도 기본 앱 부분의 설정에서 쉽게 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쉽게 웹 애플리케이션을 바꾸어서 지금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오류가 나지 않네요. 특히 페이 코인 코인모을때 오류가 나시는 분들은 휴대폰 웹 애플리케이션을 구글 크롬으로 바꾸시면 오류가 나지 않을 것 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