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안성 스타필드 스포츠몬스터 방문하여 재미나게 즐기기

 

안녕하세요. 주중에 휴가를 내서 안성 스타필드 스포츠 몬스터에 방문을 하여 재미나게 가족들과 즐기고 왔습니다.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로 확진자가 너무 많이 나와서 사람들이 많으면 방문을 하지 않으려다가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스포츠몬스터 티켓을 구매하여 재미나게 하루를 놀았습니다. 

 

 

스포츠몬스터 가격 (2시간 기준)

성인 : 25,000    청소년/어린이 : 20,000

 

스포츠몬스터에 갑작스럽게 방문을 한 것이라 할인정보에 대한 사실도 모르고 그냥 현장결재로 하여 방문을 하였습니다. 

 

성인3명, 소인 1명 결재를 하여 총 95,000을 지불을 하였습니다. 2시간 노는데 가격이 쌘 편입니다. 무인 결재시스템에서 결재를 하고 입장을 합니다. 꼭 알고 가셔야 할 것이 운동화와 양말을 신고 가셔야 제한을 받지 않습니다. 저희는 아무런 정보도 없이 샌들을 신고 양말도 신지 않아서 놀이에 제한을 받았습니다. 

 

안성스타필드무인결제

 

 

다음에 탄것은 수직낙하 슬라이드입니다. 단계별로 선택을 하여 탈 수 있는데 저희 딸은 4단계 가능해를 도전했네요. 4단계 올라가면 정말로 팔로 매달려 있다가 떨어지는데 엄청 높습니다. 무섭습니다~

 

 

 

오토바이를 타고 트랙을 도는 게임입니다. 그냥 전자오락실에서 게임하는 느낌의 기구입니다. 

 

안성스타필드스포츠몬스터

 

클라이밍 장소입니다. 스포츠몬스터에 올 때는 꼭 운동화와 양말을 신고 오셔야 클라이밍 및 다른 즐길거리에 제한이 없이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샌들 및 맨발이라 클라이밍은 하지 못했습니다.

 

안성스타필드클라이밍

 

실제로 양궁을 쏠수 있습니다. 양궁을 쏘고 점수를 확인하는 재미도 쏠쏠하고 재미있습니다.

 

안성스타필드-양궁

 

번지점프와 짚업트랙을 하기 위해서 안전장비를 착용을 하는 장소입니다. 

 

안성스타필드짚업

 

제일로 재미나게 탄 집업 트랙입니다. 정말로 한 바퀴 도는데 스릴이 넘치 더군요. 매달려서 한 바퀴 도는 재미가 있는 짚어 트랙입니다.

 

 

축구 골 넣는 게임인데 골키퍼가 정말로 잘 막습니다. 안내하시는 분이 골을 넣으면 메시랑 동급이라고 하더군요... 그런데 아들이 2골이나 넣었습니다~~~~~ 축구를 시켜야 할까요? ㅎㅎ

 

안성스타필드-축구

 

볼링도 있었습니다. 볼링공도 작지만 그런대로 재미있는 볼링을 할 수 있더군요.

 

안성스타필드-볼링

 

그 외 전자다트. 펜싱 , 야구 던지기, 미끄럼틀 등 재미있는 체험을 할 수 있는 곳 이더군요. 약간 가격이 비싼 편이지만 이렇게 더운 날씨에 하루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곳 같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몰리면 체험하기도 어렵고 코로나19 위험도 있기 때문에 인원 체크하시고 체험을 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