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얼큰한 뼈 해장국 맛집 천안 성정동 맛집 엄가네 시골집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쌀쌀해서 그런지  뼈 해장국과 남다른 감자탕(뼈 해장국)이 생각나는 계절입니다. 

 

천안 맛집으로 소문이 나 있는 얼큰한 뼈 해장국을 먹으러 성정동에 있는 엄가네 시골집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주중이었지만 방문해서 뼈 해장국을 드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엄가네 시골집

 

 

엄가네 시골집 뼈해장국은 맛을 세 가지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얼큰한 맛, 보통맛, 순한 맛 그런데 저희는 보통맛을 주문을 하였습니다.

 

 

뼈해장국

 

 

엄가네 시골집의 메뉴 및 가격표 입니다. 뼈다귀 전골 대를 주문하였는데 중간맛도 너무 매워서 아들은 순한 맛으로 뼈해장국을 따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뼈다귀전골

 

 

엄가네 시골집의 기본 상차림 입니다. 저희는 전골을 주문해서 앞에 가스버너가  준비되었고 깍두기와 양파절임은 셀프코너가 있어서 리필해서 가져다가 먹을 수 있었습니다. 

 

 

시골집 기본반찬

 

 

주문한 뼈다귀 전골 대가 나왔습니다. 뼈다귀 아래에는 콩나물이 가득하게 깔려 있었습니다. 

 

 

 

 

아래에 깔려 있는 콩나물을 익히기 위해서 열심히 끓여 줍니다. 끓이면서 뼈다귀 국물을 떠 먹었는데 정말로 매콤하더군요.

 

 

 

 

아들은 너무 매워서 뼈다귀전골을 먹지 못해서 순한 맛의 뼈다귀 해장국을 다시 주문하여 주었습니다. 순한 맛이라 잘 먹네요. 

 

 

순한 뼈해장국

 

매운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보통맛도 엄청 맵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