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오랜만에 미스터피자에서 배달 주문 그런데 배달비용을 안 받네?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린이날인데 아이들에게 어디 놀러 가자고 해도 게임만 하느라고 안 간다고 하네요. 그래서 마음껏 컴퓨터 게임을 하라고 하고 점심때 미스터피자 쿠폰이 생겨서 미스터피자 피자를 배달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미스터피자에 포장 주문 할인 또는 미스터피자 할인쿠폰 이란 것은 다 찾아보았지만, 적용이 되는 것은 게임에서 받은 할인쿠폰 밖에 적용이 안되네요. 페페로니 피자를 주문을 했습니다. 포장은 핫한 피자 포장 박스네요.

미스터피자-박스
미스터피자 박스

 

아이들이 지난번에도 블로그에 언급이 했듯이 페페로니 피자만 먹기 때문에 항상 시키는 피자는 페페로니 피자입니다. 그리고 치즈 클러스터로 도우를 더 두껍게 주문을 합니다.

 

미스터피자-페페로니피자
미스터피자 페페로니 피자

 

총 주문 금액이 3만 원이 넘어야 미스터피자 1만 원권 할인권을 쓸 수 있는데 이것저것 담아도 29,600이라서 갈릭딥핑소스가 100원인데 5개를 더 주문을 합니다. 간신히 3만 원을 넘겼네요. 배달비 3천 원이라고 되어 있었고, 미스터피자가 집 주변에 없고 배달 거리가 먼 곳이지만 배달하시는 분이 오셔서 하는 말씀이 배달비 공짜라고 하시네요~ 오예^^

 

미스터피자-소스
미스터피자 갈릭딥핑소스

 

아이들은 페페로니 피자가 맛있다고 아주 잘 먹네요~ 저도 한 조각 뺐어 먹었네요~ 미스터피자의 토핑 되는 치즈도 업그레이드시켜서 주문을 하였더니 치즈도 진하고 맛있네요~

 

미스터피자페페로니-피자
미스터 피자 페페로니

그리고 첨부된 쿠폰 코드 이것은 로스트 아크의 아이템을 추첨을 통해서 주는 것 같습니다. 

 

로스트아크쿠폰
로스트아크 쿠폰

 

미스터 피자 1만 원 할인권도 이곳에서 롤렛을 돌려서 받은 것입니다. 물론 제가 돌린 것은 아니고 조카가 로스트 아크 게임을 많이 하는데 1만 원권을 주어서 피자를 할인을 받아서 주문을 헸네요. 로스트아크 좋아하시는 분들은 도전해 보셔도 좋을것 같네요.

 

로스트아크-룰렛
로스트아크 롤렛

 

미스터피자 롤렛 돌리기 

 

lostark.game.onstove.com/Promotion/Collaboration/210428

 

미스터 모코코 세트 메뉴 출시 이벤트

미스터 모코코 세트를 즐기시고, 스페셜 쿠폰도 놓치지 마세요!

lostark.game.onstove.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