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가상화폐 모네로(XMR: Monero)란 무엇이며 전망은?

 

안녕하세요. 이 글을 쓸 때 도지코인이 정말로 계속 상승을 하고 있네요. 저는 상승 전에 팔아 버려서 수익을 올리지 못하였네요. 저는 돈복이 정말로 없나 봅니다.  오늘 알아볼 코인은 모네로입니다. 

 

 

모네로
모네로

 

모네로(XMR: Monero) 란?

모네로 코인의 경우 비트코인과 같이 오픈소스를 기반으로 한 P2P 암호화폐 입니다.  모네로는 2014년 4월경에 BitMonero라는 이름으로 최초로 발행이 되었습니다. 

 

 

 

모네로(XMR: Monero) 코인의 특징은?

모네로 코인의 가장 큰 특징은 크립토노트(Cryptonote)라고 하는 해시 프로토콜을 사용합니다. 

 

 

모네로설명

 

모네의특징

 

 

 

 

모네로(XMR: Monero) 사이트?

web.getmonero.org/

 

The Monero Project

Monero, a digital currency that is secure, private, and untraceable

www.getmonero.org

 

모네로웹사이트
모네로 사이트

 

비록 몇몇의 거래소에서 상장 폐지가 되어 인기가 없는 코인이지만, 약간의 기대 심리 감을 가지고 모으시는 분들이 조금 있는 가상화폐라고 하네요. 코인 투자는 신중하게 잘하시기 바랍니다. 모두 부자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