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일본 원전 오염수 1km 밖 바닷속 방류 검토한다고~~

 

휴 일본 정말로 맘에 안 드네요. 그렇게 안전하다고 하면서 왜 멀리 오염수를 버리는지? 식수로 쓰지 못하면 농업용 물로 라도 써야지..... 하다못해 수영장 물로 쓰던가...... 앞으로 물 부족이 심각할 텐데~~~

 

전 세계의 바다를 일본이 오염시킬 것 같은데 강력한 조치가 전 세계에서 내려졌으면 좋겠는데, 얼마나 로비를 했으면 일본 편이 많은지 답답하네요.....

 

일본은 옛날부터 맘에 안 드는 나라이네요~ 앞으로 바다에서 나오는 해양수산물을 어떻게 먹으라고?  일본에서는 물고기 안 잡아먹나? 자기나라 덧밭에 독약을 뿌리는 상황인데... 무슨생각인지???

 

없어져야 할 나라를 꼽으라면 일본을 꼽을 것 같네요.~~~~   답답해서 이런 말 저런 말 포스팅을 해보네요.

 

 

일본오염수-배출

 

------ 기사 원문 -------

 

imnews.imbc.com/replay/2021/nw1200/article/6175253_34908.html

 

일본 후쿠시마 제1원전 오염수를 다핵종제거설비로 거른후 배출하는 장소로는 원전에서 1km 떨어진 바닷속 혹은 원전 인근 행상이 검토되는것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도쿄전력은 일본 정부가 최근 확정한 해양 방출 구상과 관련해, 이런 배출 방안을 유력하게 검토중인것으로 관계자를 통해 파악이 되었다고 오늘 산케이신문이 보도했습니다.

 

기사인용 : MBC NEWS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