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윈도우 11 편리하게 설정하여 사용하기 (설정, 파일 탐색기, 다운로드 등)

 

윈도우10을 사용하다가 윈도우11로 업그레이드를 하고 윈도우11의 편리한 기능을 찾다보니 약간의 설정만으로 쉽고 빠르게 그리고 편리하게 사용을 할수 있어서 좋은방법을 여러분께 공개를 하여 드립니다. 

 

윈도우11의 윈도우창은 중간 부분에 있어서 쉽게 찾고 실행을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창을 누릅니다. 

(이 부분에 실행 아이콘 생성하는 부분에 종료 아이콘처럼 실행 아이콘을 생성을 하겠습니다)

 

 

 

윈도우 설정에 클릭합니다. 

 

 

윈도우 설정

 

 

다음과 같이 설정 부분의 개인설정을 선택합니다.

 

 

 

 

다음과 같이 개인설정 - 시작 선택합니다. 

 

 

개인설정

 

 

다음과 같이 폴더를 선택을 합니다.

 

 

 

 

폴더에 들어오면 다음과 같이 설정, 파일 탐색기, 문서, 다운로드, 음악, 사진, 동영상, 네트워크 가 있습니다. 실행아이콘으로 설정하고 싶은것을 설정을 하여 켬으로 활성화를 시켜 주면 됩니다. 

 

저의 경우는 설정(제어판), 파일탐색기, 다운로드를 선택하였습니다. 다운로드는 윈도우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면 기본으로 다운로드되는 폴더입니다. 다운로드 폴더를 쉽게 찾아가기 위해서 활성화하였습니다. 

 

 

개인설정 활성화

 

 

다음과 같이 바탕화면으로 돌아가서 윈도우창을 실행하게 되면 앱 실행창이 나타나는 부분에 실행 아이콘들이 추가가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쉽고 빠르게 제어판 및 다운로드 폴더 그리고 파일 탐색기를 실행시킬 수 있습니다. 너무 편리하네요.

 

 

윈도우 설정확인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