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이마트에서 구입한 옴팡이 주차알림판

 

안녕하세요. 이마트에 많이 방문을 하시죠? 이번에 이마트에 방문을 해서 오랜만에 차량용품 코너에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차량용품 코너는 잘 방문을 하지 않는 편인데 주차알림판이 오래되고 깜찍한 주차알림판으로 교체를 해보려고 코너에 방문을 했네요.. 가격은 9,900원 정도 하고 있습니다.

 

옴팡이주차판

 

제품의 특징은 간편하게 숫자를 부착을 하고 귀엽고 깜찍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런데 번호가 2벌이라 만약에 번호가 010-3233-3233 이런 식으로 번호가 된다면 2개를 사야 번호를 만드는 단점이 있습니다. 한 숫자가 5번 이상이면 한 개로 번호 구성이 어렵습니다.

 

주차알림판설명서

 

번호판이 메로나와 비슷하게 생겨서 예쁘고 숫자를 때어서 저의 전화번호를 만들면 됩니다. 설치 및 번호붙이기는 정말로 쉬운 제품입니다.

 

주차알림판-설정

 

차에 올려 보았는데 깜찍하고 예쁘네요. 아내가 더욱 더 좋아하네요. 특히 여성분들이 아주 좋아합니다.

 

주차알림판설치

 

뒷모습도 깜찍하고 귀엽네요. 제품명은 옴팡이네요. 고정은 양면 테이프가 있어서 양면테이프를 떼고 붙이면 됩니다.

 

옴팡이주차판

 

저의 전화번호를 끼워서 맞추어 봅니다. 개인정보보호에 의하여 저의 전화번호는 포토샵으로 지웠습니다. 

 

옴팡이주차판-번호

 

차의 밖에서 옴팡이 주차알림판을 본 모습입니다. 아이스크림 모양으로 깔끔하고 예쁘네요. 어디에 주차를 임시를 할 때 정말로 필요한 메너 용품입니다. 간혹 가다가 차에 번호도 없이 불법주차를 하시는 분들이 있으신데 꼭 주차알림판을 설치를 하여 에티켓을 지켜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주차번호판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