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이오스(EOS) 코인은 무엇이며? 전망은?

 

안녕하세요. 요즘 코인의 하락세가 정말로 무섭습니다. 코인의 가격이 너무 불안정한 날이 계속되고 있는데요. 코인 투자는 정말로 신중하게 해야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하여 드릴 코인은 이오스 코인(EOS Coin)입니다. 처음 들어 보시는 분들도 많을 것이고, 이오스 코인을 예전부터 알고 계신 분들도 많을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이오스코인

 

이오스 코인이란?

이오스 코인은 이더리움의 킬러라고 불립니다. 위임 지분 증명 방식(DPOS) 방식을 사용하는 3세대 암호화폐입니다.

이오스의 사용자 거래 수수료가 무료인 것이 특징입니다. 

 

2017년도에 코인들이 한참 핫할 때 등장을 한 코인입니다. 이더리움과 마찬가지로 튜링 완전 언어로 구성된 블록체인 플랫폼이며, 이더리움의 느린 처리 속도와는 다르게 처리속도가 매우 빠릅니다. 

 

 

이오스(EOS) 코인 차트 

이오스 코인의 시세도 요즘 중국의 가상화폐 규제로 인하여 어느 정도 많은 타격을 받았습니다. 이오스 코인의 경우 2021년 5월 22일 기준으로 시가총액은 6조 원에 달하는 가상화폐입니다. 

 

2020년 비트코인의 상승을 할 때 이오스(EOS)는 상승하지 못하고 오랜 기간 횡보를 하다가 최근에 꾸준한 상승을 했습니다. 아직도 상승을 할 여건들이 있기 때문에 꾸준하게 매집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오스 코인의 희소식으로는 이오스를 개발한 회사 블록원이 10조 원이 넘는 돈을 투자를 하여 가상화폐 거래소 불리쉬 를 설립을 한다고 하여 관심이 가고 있습니다.  2021년 하반기에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오스코인차트
2021년 5월25일 차트

 

본 포스팅은 가상화폐의 투자를 권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가상화폐의 투자는 위험성이 매우 크므로 투자 시에 신중하셔야 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