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입맛이 까다로운 우리 애들이 극찬한 고창 왕돌판삼겹살

 

 

안녕하세요. 고창에 휴가기간에 수영을 하러 갔습니다. 그런데 저녁식사를 해야 되는데 우리 애들은 입맛이 까다롭기로 소문이 나 있습니다. 음식을 많이 가리는데, 고창에서 맛집을 인터넷 블로그를 보고 찾아가 보았습니다.  

 

실제로 방문을 하기 전에는 많은 기대도 하지 않았습니다. 더군다나 와이프는 채식주의자라 고기 말고 다른 음식을 먹어야 되기 때문에 가족들이 만족할 만한 식당은 정말로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저희가 방문을 하였을 때에는 손님들이 별로 없었는데, 시간이 지나니 손님들이 많이 들어 오더군요. 그때 맛집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곳의 특징은 큰 불판이 있고, 이곳에 삼겹살을 구워서 먹어야 되는 것 같습니다. 

 

 

삼겹살을 시키자마자 계란 프라이와 옥수수콘 구이 그리고 돌판 위에 콩나물, 김치, 파무침, 번데기 그리고 젓갈소스가 올라옵니다. 아이들은 프라이도 좋아하고 옥수수콘도 좋아하니 이것만으로도 배고픔을 달래 봅니다.

 

 

고기는 듀록?이라는 고기를 사용을 하는 것 같습니다. 이베리코는 많이 알고 있는데 듀록은 처음이라 글을 잘 읽어 보았습니다.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고, 셀프바가 있어서 야채 및 과일을 맘껏 가져다가 먹을 수 있었습니다. 

 

 

삼겹살과 야채 그리고 떡갈비, 소시지 모두 잘 구워서 먹으니 맛있네요.

 

 

배부르게 먹고 치즈를 올린 볶음밥을 주문하여 맛있게 볶아 먹었습니다. 

 

 

맛있어 보이나요?~~ 밥도 모두 다 클리어했습니다.~~

 

 

와이프가 먹을 후식용 냉면도 나와서 식구들이 모두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

 

고창에 여행을 오시면 한번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 고창 왕돌판삼겹살 찾아가는법>>

 

 

왕돌판삼겹살

★★★★☆ · 음식점 · 고창읍 교촌리 79-5

www.google.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