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제주 김만복 김밥 애월점 뷰가 좋고 김밥이 맛있는 곳

 

제주에서 처음에 가려던 제주 맛집이 문을 닫는 바람에 급하게 근처 맛집을 검색을 하여 방문을 하게 된 제주 김만복 김밥입니다. 인스타에 제주 김만복 김밥 사진과 바다가 뒷배경으로 보이는 김밥이 너무 먹음직스러워서 급 땡겨서 방문을 했네요. 

 

제주 김만복 김밥

 

제주 김만복 김밥은 제주도에 여러 군데가 있지만 제주 애월점의 가게가 뷰가 좋아서 애월점으로 방문하였습니다. 방문을 하였을 때에는 차들이 많이 주차가 되어있었습니다. 바다 쪽의 내리막 부분에 주차를 하고 김만복 김밥집에 올라왔습니다.

 

김만복김밥 주차

 

김만복 김밥의 메뉴입니다. 저희는 만복이네 김밥과 숯불갈비 주먹밥 그리고 해물라면을 주문을 하였습니다. 

 

 

김만복김밥 메뉴

 

김만복 김밥 애월점의 식당 내부입니다. 그냥 넓지도 않고 평범해 보이는 식당 같았습니다. 

 

김만복김밥 실내

 

처음에 평범해 보이는 식당 같았는데.... 반전이 숨어 있었습니다. 창가로 가니 이렇게 좋은 제주 바다 뷰가 있었습니다. 김밥을 먹으면서 오션뷰를 보는 느낌도 좋은 것 같습니다.

 

김만복김밥 창가자리

 

 

주문한 만복이네 김밥과 숯불갈비 주먹밥 그리고 해물라면이 나왔습니다. 아이들은 숯불갈비주먹밥 맛있다고 하네요. 특히 해물라면도 매콤하고 해물도 듬뿍 들어서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메인 만복이네 김밥은 계란의 식감도 특이하고 맛있었습니다. 만복이네 김밥은 전복내장과 볶은밥과 일식 스타일의 계란이 특징입니다.

 

 

김만복김밥 메뉴

 

 

뷰를 보면서 김만복 김밥을 한입 쏘옥 넣으니 뷰 맛과 음식 맛이 너무 좋습니다. 제주 바다의 색깔이 너무 예쁘네요.

 

김만복 김밥 사진

 

김만복 김밥의 창가 자리입니다. 이 창가 자리는 자리가 남아 있으면 빨리 자리를 잡는 것이 좋습니다. 

 

 

김만복 김밥 창가자리

 

김만복 김밥집의 뒤편에 보시면 이렇게 제주 바다를 보실 수 있습니다. 주변에 걸어서 한 바퀴 산책하기도 좋은 곳입니다. 

 

김만복김밥 바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