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진단키트에 두줄 동남구 보건소 PCR 검사 

 

초등학교에 다니는 아들이 있는데 학급에서 자꾸 코로나19 확진자가 계속 나오고 있고 개학은 해서 학교 생활을 하다 보니 코로나 감염 확률이 정말로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그동안 코로나19 감염의 위험에도 잘 버티다가 코로나 진단키트로 두번 테스트를 하였는데 둘 다 두줄이 나와서 집하고 가까운 천안 동남구 보건소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가족들 모두 PCR 검사 대상이기 때문에 모두 학교, 직장을 휴가를 내고 검사를 위해서 방문했습니다. 

 

오전 9시부터 검사를 진행을 하는데 이미 8시부터 줄을 서서 기다리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저희도 8시 30분 정도에 도착해서 줄을 서서 기다렸네요. 

 

천안동남구보건소

 

신속항원검사 및 PCR검사소가 있었는데 일단 자가진단키드에서 두줄이 나와서 진단한 자가진단키트를 가지고 방문을 하였습니다. (집에서 자가진단키트에서 두줄이 나왔으면 꼭 가지고 방문을 하세요)

 

코로나검사

 

대기를 하고 있는 동안에 전자문진표를 작성을 합니다. QR 코드를 스캔하면 주민등록번호 및 주소등을 입력을 하고 전자문진표를 작성을 꼭 해야 됩니다. 

 

전자문진표

 

PCR 검사 시간 안내입니다.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대기시간도 염두를 하셔서 일찍 방문을 해야 됩니다. 

 

PCR검사 문진표

 

검사를 위해서 대기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희도 거의 1시간 30분정도 기다린 것 같습니다. 

 

동남구보건소 검사

 

카카오톡을 이용해서 전자문진표를 작성하는 방법입니다. 나이 드신 어르신분들은 문진표를 작성을 하지 못하셔서 방역복을 입으신 분들이 돌아다니면서 도움을 주고 계셨습니다. 

 

카카오톡 전자문진표
전자문진표작성

 

순번이 다 되어서 PCR 검사를 해야되는데  집에서 한 자가진단키트 두줄이 나온 아들만 PCR 검사가 가능하고 나머지 가족은 아들이 확진 판정이 나와야 PCR 검사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자가진단키트에 양성이 안 나오면 PCR 검사를 못하네요.  

 

PCR검사소

 

일단 아들만 하고 결과가 나오면 하기로 하고 다시 돌아왔습니다. 빨리 결과가 나와야 할텐데요. 요즘 너무 많은 분들이 코로나에 걸리고 검사를 하셔서 검사 결과도 다음날이 되어야 결과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보건소 PCR검사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