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제주 바다색이 예쁜 금능해수욕장 캠핑도 많이 하는 곳

 

제주에서 바다색이 예쁜 곳이 협재해수욕장이라고 하여 렌터카를 이용해서 협재해수욕장을 가던 중에 길을 잘못 들어서 방문을 하게 된 금능해수욕장입니다.  주차장도 크고 눈앞에 펼쳐져있는 바다색이 정말로 예쁘고 풍경이 확 트여있어서 주차장에 렌터카를 주차를 하고 제주 바다 구경을 하였습니다.

 

금능해수욕장 주차장

 

협재해수욕장의 경우는 차량들이 많이 주차가 되어 있었지만 금능해수욕장은 차량도 없고 한적하고 좋았습니다. 

 

금능해수욕장 야영

 

이곳저곳에서 캠핑카를 가지고 와서 캠핑을 하시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제주도에서는 캠핑을 안 해 보았지만 나중에 꼭 제주도에서 캠핑을 하고 싶네요.

 

금능해수욕장 캠핑

 

금능해수욕장의 입구입니다. 소나무길을 조금만 지나서 바다 쪽으로 걸어갈 수 있습니다. 소나무 숲에 캠핑 텐트들도 몇 개가 설치가 되어 있었고 캠핑을 즐기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금능해수욕장 입구

 

소나무길을 걸어서 나오면 정말로 이국적인 풍경의 제주 바다가 보입니다. 야자수에 푸른 바다가 너무 시원해 보입니다.

 

금능해수욕장 바다

 

제주 바다의 예쁜 색과 정말로 깨끗한 제주 바다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제주 금능해수욕장

 

앞쪽으로 보이는 해변은 수심이 깊지도 않아서 여름에 해수욕을 즐기기 정말로 좋을 듯합니다. 

 

제주바다

 

옆에 모래언덕을 올라가는데 텐트를 치고 주무시는 분도 계셨습니다. 언덕에 올라서 보는 풍경도 너무 좋았네요.

 

제주 금능해수욕장 바다뷰
제주 바다뷰
금능해수욕장 바다색
제주 푸른바다

 

제주도 혼자 여행을 오시거나 가족들이 여행을 오시면 이곳도 추천을 하여 드립니다. 커플 여행지 추천도 하여 드립니다. 정말로 제주 바다의 아름다운 색상에 눈이 맑아지는 듯한 곳입니다.  지도에 표시를 한곳은 주차장이며 전기차 충전소도 있습니다.  주차장에 내려서 3분만 걸어 들어가면 예쁜 제주 바다를 보실수 있습니다.  바로 옆은 협재해수욕장 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