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주차단속 문자서비스 및 천안시 불법 주정차 단속조회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브랜드에 다녀오면서 운전하고 나오는데 다음과 같은 문자를 받았네요. 평소에 주말에 이곳에 장을 보러 오면서 계속 주차를 했던 곳이었는데요. 그런데 불법 주정차 안내 문자를 늦게 보고 마트에서 장 까지 보고 나왔네요.

 

 

대부분 이 문자가 발송이 되면 빠른 속도로 나가서 자동차를 이동하여 단속을 피한다고 하는데요. 저는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네요~

 

 

 

★천안시 주차단속 문자서비스 및 천안시 불법 주정차 단속조회

 

 

parking.cheonan.go.kr/vish/vish_car.jsp

 

단속내역통합조회

 

parking.cheonan.go.kr

 

천안시에서 불법주정차위반 실시간으로 조회를 할 수 있네요~ 의견진술 신청까지 할 수 있어서 편한 것 같습니다.

다른 시군구에 계신분들도 각 자치단체마다 다음과 같은 시스템이 되어 있어서 쉽게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불법주정차불법 주정차 단속 알림 서비스 신청을 하지 않으신 분들은 빨리 신청을 하셔서 아까운 과태료 벌금을 아끼시기 바랍니다.  아예 주차를 하시기 전에 주변에 불법 주정차 단속 카메라가 있는지부터 확인 후에 주차를 해야 될 것 같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